
삼성전자, 스포츠 현장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삼성전자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를 스포츠 현장으로 확대했다.
삼성전자는 삼성 라이온즈 야구단 선수 헬멧에 박람회 유치 기원 문구와 엠블럼을 새겼다. 또 대구 구장 덕아웃 지붕과 상단띠, 타석 뒷부분 회전 광고판에 박람회 유치 기원 광고를 띄웠다.
삼성 블루윙즈 축구단 수원 경기장엔 130미터 길이 대형 LED 광고판을 활용해 박람회 유치 지지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박람회 유치를 계속 지원할 예정이다.

LG전자, IFA서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 공개
LG전자가 차세대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내달 2일(현지시간) 독일 IT⋅가전전시회(IFA 2022)에서 선보인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습⋅온도를 조절해 신발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신발을 돋보이게 하는 보관함이다. 내부에는 은은한 조명을 달았다. 받침대는 360도로 회전한다.
LG 스타일러 슈케어는 특허 받은 스팀기술을 이용해 신발 안과 바깥을 꼼꼼히 살균·탈취한다. 신발 종류나 소재에 맞춰 스팀 분사량을 세밀하게 조절해 신발 손상을 막으면서 무좀균이나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모두 LG 씽큐앱 업(UP)가전 센터로 기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제품은 올해 국내에 먼저 출시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