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HITGS, ‘봄 요정’ 변신 완료…상큼 발랄 에너지 ‘사워패치’

‘인기가요’ HITGS, ‘봄 요정’ 변신 완료…상큼 발랄 에너지 ‘사워패치’

HITGS, ‘인기가요’ 접수…러블리 비주얼X고품격 퍼포먼스 ‘눈도장’
‘완성형 신인’ 굳히기 나선 HITGS(힛지스)…‘5세대 슈퍼 루키’ 질주

기사승인 2025-05-04 16:27:13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5세대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러블리한 비주얼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HITGS(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띵스 위 러브: 에이치(Things we love: H)’ 타이틀곡 ‘사워패치(SOURPATCH)’ 무대를 선보였다.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MC들로부터 데뷔 축하를 받은 HITGS는 “꿈만 같던 ‘인기가요’에 나오게 돼 신난다. 데뷔 무대도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달라”는 인사와 함께 ‘사워패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HITGS는 핑크 컬러가 인상적인 스타일링으로 봄과 같은 분위기를 선사했다. 헤어핀, 목걸이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러블리한 미모를 한층 더 끌어 올린 HITGS는 이제 막 데뷔한 신인이라는 점이 무색할 만큼 완벽한 무대를 펼쳐내며 눈도장을 찍었다.

노래처럼 러블리한 구성의 무대에 등장한 HITGS는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완벽한 표현으로 ‘5세대 슈퍼루키’임을 증명했다. HITGS는 놀라서 입을 막는 듯한 포인트 안무로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했고, 다양한 퍼포먼스를 환상적인 팀 케미스트리로 완성하면서 마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환상적인 데뷔 무대를 마쳤다.

타이틀곡 ‘사워패치’는 그루비한 리듬의 808 베이스, 통통 튀는 드럼 비트와 캐치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바이브를 자아내는 곡이다. 틴에이저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설레고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친구와 대화하는 듯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HITGS는 데뷔 전 ‘티르티르(TIRTIR)’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 ‘2025 F/W 서울패션위크’ 등에 참석해 얼굴을 알렸다. 이어 여성 캐주얼 브랜드 ‘베티붑(Betty Boop)’과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의 모델로 발탁됐으며,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에디션’ 화보를 장식하는 등 패션 및 광고계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HITGS는 각종 음악 방송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