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뉴스] 송금종 기자 = KT가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TWC)과 온라인 마켓 판매자 고객관리 지원 솔루션을 선보였다.
TWC는 인공지능(AI) 통합상담서비스 ‘클라우드게이트’를 개발한 회사다.
TWC 클라우드게이트에 음성AI 기술·콜센터 연동 장비(CTI)를 포함한 KT 콜센터 시스템을 적용한다. KT 기업인터넷전화도 클라우드게이트와 연동한다.
콜센터를 운영하기 힘든 온라인 마켓 판매자는 장비나 인력없이 고객을 관리할 수 있다.
채팅·이메일·카카오톡 등으로 문의가 오면 판매자가 클라우드게이트로 상담할 수 있다. 문의채널과 관계 없이 이 시스템 안에서 상담 이력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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