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발란스의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외부 활동이 줄어드는 이때, 사람들이 움츠려 들기보다 계속해서 움직일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의 카피라이트 ‘어차피 뛸 거잖아’는 ‘우리 모두에겐 뛰고자 하는 본능이 있다. 어차피 뛸 거잖아, 멈춰 있지마’란 의미를 담고 있다. 대중들에게 영향력이 큰 유명 스포츠 스타들이 대거 동참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 뉴발란스는 이번 캠페인을 전개하는 것과 더불어 최근 러닝화 퓨어셀 라인을 출시해 더 많은 러너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퓨어셀은 러닝화에 적용된 핵심 미드솔 기술로 최상의 반발력, 탄력 있는 착화감으로 러너들의 최대 스피드를 끌어내는 것이 강점이다. 뉴발란스 러닝화 뿐 아니라 카와이 레너드의 시그니처 농구화인 OMN1S 라인 등 스포츠 라인의 퍼포먼스를 위해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곳을 찾은 고객들은 VP 전광판을 통해 퓨어셀의 스피드와 반발력을 확인하고, 퓨어셀을 직접 착화해볼 수 있다. 또, 인스타월 페이스를 통해 실제 고객들의 착장, 착화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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