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 서울 전통시장 대표음식 쿠폰 제공
배달의민족이 추석 명절을 맞아 서울시 소재 전통시장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매출 증진을 지원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서울시 주최로 오는 22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열리는 ‘추석명절 전통시장 온라인 특별 할인 판매전’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민은 이번 사업에 선정된 전통시장, 골목형상점가 11곳의 241개 점포를 대상으로 고객들이 음식 배달과 픽업 주문 시 각각 사용 가능한 3000원·5000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판매전에 참여한 전통시장은 강남개포시장, 영동전통시장, 건리단길 상점가,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 이수미로골목형상점가, 행당시장상점가, 왕십리무학봉상점가, 금남시장, 성수역 골목형 상점가, 대림시장, 남대문시장 등이다.
또 전통시장과 상점을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하고자 앱 내에 전통시장 분위기를 담은 사진과 대표 음식을 소개하는 특별 기획전도 운영할 방침이다.
김병용 남대문시장 본동상가상인회장은 “배달의민족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가 전통 시장에 직접 오시기 어려웠던 분들과 시장을 방문하신 고객께 신선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민은 지난해 추석 연휴에도 서울 소재 전통시장 및 골목형 상점가에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행사 참여 상점은 전월 대비 매출이 78%나 증가하며 모처럼 활기를 띄었다.
김중현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전통시장 할인 판매전 참여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든든한 파트너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요기요 요마트, GS더프레시와 ‘가을맞이 빅세일’ 프로모션
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GS더프레시와 함께 ‘가을맞이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1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가을 시즌을 맞이해 제철 먹거리와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요마트 고객은 총 2만4000원 상당의 ‘9월 빅세일 쿠폰팩’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주문 금액대에 따라 최대 8000원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고, 신규 고객은 첫 구매 시 추가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인 ‘9월 제철 과일 응원전’도 진행된다. 가을 대표 과일을 선택하기만 해도 즉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어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요마트 특가 기획전에서는 가을 인기 상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동원 양반들기름김, 롯데 켄터키핫도그를 비롯해 GS더프레시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요마트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계절의 맛과 즐거움을 더 풍성하게 누릴 수 있도록 색다른 장보기 경험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준비된 쿠폰 수량이 소진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조기 종료되거나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점포별로 상품 재고가 상이할 수 있다.

코웨이, ‘2025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코웨이가 ‘2025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IDSA)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16년 연속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얻으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수상작인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인 ‘2025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본상을 수상하며 혁신성을 입증한 바 있다.
코웨이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전면부 전체에 터치형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목적에 따라 최적의 온도와 용량, 제조법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레시피 모드 등 기존 버튼식 제품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정보 안내와 세부 시스템 제어도 가능해졌다.
또한,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제품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기기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해 이상이 감지되면 해결 방법을 안내하며, 필터와 유로 카트리지 등 소모품 청소 및 교체 시기가 되면 알림을 제공한다. 교체 시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해 다음 단계를 영상 및 음성으로 안내해줘 유지관리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풀스크린 LCD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기존 버튼식 정수기와 차별화된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했다는 호평을 얻었다. 색상은 △페블 블랙 △포슬린 화이트 △브론즈 베이지 △아이시 블루 △아이언 실버 등 5가지로 주방 인테리어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황진상 코웨이 디자인랩 연구소장은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터치 LCD 기반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라이프스타일 맞춤 기능을 통해 편의성과 디자인 가치를 모두 구현한 혁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과 혁신 역량을 바탕으로 최적의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창립 43주년 기념 대규모 감사전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CASAMIA) 창립 43주년을 맞아 11월 9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43년간 까사미아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단품 할인, 패키지 특가, 매장 단독 행사까지 폭넓은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결혼과 이사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 성수기를 고려해 소파 · 침대 · 매트리스 · 다이닝 가구 등 생활 가구 전반에 걸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거실 인테리어의 꽃’이라고도 불리는 소파 구매 혜택이 풍성하다. 내달 4일까지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리뉴얼 신제품 ‘캄포 구스’ 중 G50 시리즈를 구매하면 전용 헤드쿠션(정가 10만9000원 상당)을 최대 3개까지 증정한다.
‘아스티’를 비롯해 ‘로네’·‘비엔나’·‘코번’·‘루고’·‘바젤’ 등 인기 소파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1인 리클라이너 ‘우스터’와 ‘덴버’도 회원 등급별로 최대 2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소파를 구입하면서 다이닝이나 리빙룸 가구를 함께 구매하면 3종까지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침실 가구 혜택도 다양하다.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의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는 단품 구매 시 이사·결혼 등 조건에 따라 최대 35% 할인되며, 럭셔리 매트리스 컬렉션 ‘헤리티지’를 구매할 경우 베개·매트리스 방수 커버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매트리스의 경우 타 가구와 패키지 구매 시 혜택은 더욱 커진다. 포레스트 매트리스를 침대 프레임과 함께 구입하면 프레임 가격을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고, 서랍장 · 협탁 등 기타 침실 가구를 최대 3종까지 함께 구매하면 최대 1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캄포 구스 50’ · ‘캄포 럭스’ · ‘캄포 레더’ 등 주요 소파와 매트리스를 동시 구매할 경우, 캄포를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혼수 수요가 높은 다이닝 가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테이블과 체어 2개 이상 세트 구매 시 시리즈에 따라 최대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베스트셀러 ‘포멜로’와 ‘보테’는 15%, ‘카르네’와 ‘캄포 럭스’는 30%까지 할인된다.
그 외에도 까사미아의 다양한 소품류 최대 50% 할인과 더불어 특정 가구와 소품 연계 구매 할인, 매장 단독 특가 상품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지난 43년간 까사미아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혼수·이사 등 가구 구매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 시즌에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까사미아는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감각적인 디자인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