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모바일 미션 달성 고객에게 선물 ‘펑펑’
신한은행이 모바일 앱으로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마이 디지털 초이스 굿 초이스 미션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2개 이상 달성한 고객에게 △최신형 노트북(1명) △삼성 갤럭시 S8(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10명) △CGV 영화예매권(2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5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미션은 총 5가지로, 미션 달성 개수에 따라 응모 조건과 경품이 달라진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결과는 8월 28일 인터넷 홈페이지 및 신한 S뱅크를 통해 공지된다.
농협은행 도농교류 운동에 삼성증권 동참
NH농협은행의 도농 교류운동인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에 삼성증권이 동참했다.
농협은행에 따르면 삼성증권 Sales&Trading본부 임직원들은 11일 경기도 고양시 구산동에 위치한 장산마을을 찾았다.
박번 삼성증권 전무와 임직원들은 마을회관에 대형 UHD TV를 기증하고,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박 전무는 이날 장산마을 명예이장으로, 직원들은 명예주민으로 위촉됐다.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는 기업 CEO 및 단체장 등을 농촌마을의 명예이장으로 위촉하고 소속 임직원을 명예주민으로 참여시켜 도농교류를 활성화하는 운동이다.
Chokw@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