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가 뮤직 스낵 무비 ‘백! 스테이지’(Back! Stage)를 단독 개봉한다.
‘백! 스테이지’는 음악, 청춘, 성장을 주제로 한 영화다. 2년 전 자신을 내친 밴드로부터 공연 직전 급하게 대타 보컬로 무대에 서달라는 연락을 받은 기석이 백스테이지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주인공 기석 역은 그룹 에이티즈 멤버 윤호가 맡았다.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생동감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백! 스테이지’는 인기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유미의 세포들’, ‘사랑의 불시착’, ‘도깨비’ 등 OST 다수를 만든 CJ ENM OST 콘텐츠사업팀이 전 과정을 주도해 제작한 작품이다. 특히 러닝타임 22분 분량 전체를 아이폰16 프로로 촬영해 주목받고 있다..
CGV는 개봉을 기념해 18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관람 고객 대상으로 주연 윤호의 감사 메시지와 사인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재인 CGV 콘텐츠·마케팅담당은 “‘백! 스테이지’는 짧은 러닝타임 안에 음악의 에너지와 청춘의 감정을 밀도 있게 담아내 관객에게 새로운 감동과 깊은 여운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새롭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한 시도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백! 스테이지’는 18일부터 전국 19개 CGV 극장에서 상영되며, 티켓가는 5천 원이다. 예매는 8일부터 극장별로 순차 오픈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