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이 도서·벽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기 위해 ‘서울 초청 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농협은행은 은퇴설계 우수고객을 초청해 농촌활동 체험행사를 펼쳤으며, 신한은행은 15일부터 모바일플랫폼 쏠 가입자 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민은행,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체험 행사 열어
KB국민은행이 충청북도 단양군 소재 영춘초등학교 학생 39명을 초청해 지난 9일부터 3박 4일 일정으로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올해로 35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서울 왕래가 어려운 지역의 초등학교 어린이들을 초청해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꿈과 희망을 선물하는 뜻 깊은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3박 4일 동안 어린이들에게 문화공연 관람과 잡월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경복궁, 민속박물관, 에버랜드, 청와대를 방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농협은행, 은퇴설계 우수고객 대상 농촌활동 체험행사
NH농협은행이 지난 10일 All100플랜 은퇴설계 우수고객 80여명과 최북단 마을인 경기도 연천 나룻배마을에서 ‘따뜻한 은퇴금융을 위한 농촌활동 체험행사’를 가졌다.
이번 농촌활동에서는 ▲민통선에 위치한 농장에서 친환경 오이 수확과 옥수수 묘종 심기 ▲지역에서 생산한 도토리로 전통 도토리묵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진행됐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앞으로도 도시와 농촌이 공감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귀농귀촌과 농촌체험활동 등 농심이 담긴 따뜻한 은퇴금융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쏠(SOL) 고객 5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신한은행은 모바일뱅킹 ‘쏠(SOL)’ 가입 고객 5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선물을 해도~ 받아도~ 쏠쏠한 선물이 펑펑’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시행한다.
‘선물을 해도~ 받아도~ 쏠쏠한 선물이 펑펑’ 이벤트는 세가지 내용으로 구성돼있다. 먼저 신한은행은 6월 30일까지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을 선물하거나 선물 받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CJ 외식상품권, 프로야구 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과 관련된 특별한 사연을 신한은행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등록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을 1만원 이상 선물하거나 선물 받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는 워너원 이모티콘이 주어진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