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 캠페인 전개=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자연을 입은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핀란드 출시 유리예술가 ‘안나리사 알라스탈로(Annaliisa Alastalo)’와 함께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Glass, Reflection of Life)’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렐 글라스, 당신의 삶을 투영합니다’ 캠페인은 친환경 트렌드에 맞게 오직 열과 압력만으로 압축해 만든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유리 재질을 사용하는 코렐의 건강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캠페인은 자연환경과 정원 등 일상 속의 영감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핀란드 출신의 유리예술가 안나리사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다.
한국으로 이주한 후 쭉 자연친화적 삶을 살며 생명의 원천이 작업의 모티브라고 밝힌 안나리사는 코렐이 추구하는 건강한 유리의 가치에 깊이 동감하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안나리사 작업실을 배경으로 진행된 유리 제작 공정을 통해 정교하게 만들지만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 그대로를 투영하는 유리에 대한 코렐의 철학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유리와 함께하는 건강한 삶의 소중함을 담은 코렐의 캠페인 영상은 코렐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월4일까지 총 2주 간 코렐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단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을 보고 코렐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코렐 에바 알머슨 15P 세트(5명), 코렐 스누피 더홈 16P 세트(5명)를 증정한다.
코렐브랜드 관계자는 “환경과 건강이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른 요즘 남다른 철학과 건강함을 자랑하는 코렐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천연 유리 소재로 만든 깨끗한 코렐 글라스와 자연 친화적 삶과 예술을 지향하는 유리 예술가 안나리사를 통해 건강한 삶의 소중함을 많은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도도자기,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최대 50% 할인=수공예 도자기 브랜드 이도도자기는 9월15일까지 민족 대명절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연다. 행사는 전국 백화점 매장 및 가회 본점, 공식 온라인몰인 이도몰에서 동시 진행 중이다.
이도도자기는 ‘소중한 분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한가위 세트 △실속 요리 세트 △세대별 인기 세트 총 3가지 추석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상품의 가격을 20%를 시작으로 최대 50%까지 낮춘 ‘통 큰 할인’으로 고객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한가위 세트’는 추석 음식인 송편과 전을 맛깔스럽게 담고, 여기에 각종 음료와 술을 함께 곁들일 때 활용도가 좋다. 세트A는 윤빛 원접시와 투톤 Y잔 청연‧온유‧소호, 세트B는 소호 직사각접시와 미니 꽃접시 청연‧온유‧소호로 각각 4개의 물품이 풍성하게 구성됐다.
MD가 추천하는 실속 요리 세트는 베스트셀러 라인업으로 품질은 높이고, 3~4만원대 가격으로 부담은 확 줄였다. 생선 접시 세트는 청연‧온유‧소호 접시, 면기 세트는 청연‧온유‧소호 면기를 각각 2개씩 골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깃든 식기에 구이와 국을 담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금액까지 갖춘 장점으로 벌써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세대별 인기 세트를 놓치지 말자. 20대부터 50대까지 각 세대가 선호하는 제품이 다채롭게 선별되어 남다른 관심을 끌고 있기 때문이다. 20대는 분위기와 감각 있는 티타임을 위한 청연‧온유 줄머그 세트, 30~40대는 우아한 청잣빛으로 식사의 품격을 살린 직선 2인 반상기 세트, 50대는 흙과 나무 본연의 색감이 다도의 향긋함을 더해주는 온유 다기 세트를 선호하는 추세다.
이도도자기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 포장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까운 오프라인 직영점인 전국 백화점 매장과 가회 본점에서 픽업할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국 백화점 매장은 이도도자기 홈페이지 및 이도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직접 방문할 경우 직영점의 여건에 따라 재고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문의한 후 결제해야 한다. 택배로 수령 시 유료다.
이도도자기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에 대한 고민이 깊으신 만큼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연령대의 취향까지 빠짐없이 고려하여 완벽하게 준비한 기획전”이라고 말했다.
◎해피콜, 2019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최대 55% 할인=해피콜은 9월 추석을 맞아 한발 빠르게 할인점, 가전 전문 양판점,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명절 장 보기 때 빠질 수 없는 할인점에서 해피콜의 대규모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홈플러스와 롯데마트는 이달 22일부터, 이마트는 29일부터 시작해 다음 달 11일까지 일부 기획‧단독상품을 제외한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 이마트에서는 컴포트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2종 세트를 2만9900원에 판매하고, 롯데마트에서는 ‘헤니’s 그랜드 파티웍 세트를 선보인다. 홈플러스에서는 프라이팬, 냄비, 1구 인덕션 레인지 등 ‘더 베스트 IH 그릴팬 세트’를 29일부터 5만9900원에 판매한다.
하이마트, 전자랜드, 디지털프라자 등 가전 전문 양판점에서도 해피콜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9월30일까지 입점한 모든 양판점에서 주방 용품을 30% 할인해 판매하고,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Z(BL5100)’를 31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어 9월15일까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의 해피콜 매장에서는 최대 55% 할인 행사가 열린다. 더불어 ‘IH 파티웍 32cm’를 4만9000원에 특가 판매하고, 해피콜 스테인리스 제품을 50%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해피콜은 8월26일부터 9월8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과 옥션의 ‘한가위 빅세일’을 통해 ‘컴포트 프라이팬’ 1+1 행사를 실시하고, 주방용품 라인업을 할인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일반 회원은 15% 할인을, 이베이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추가로 해피콜 브랜드 전용 10%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롯데닷컴에서는 8월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 간 주방 용품 및 가전 상품 대상으로 5만원‧10만원‧15만원 이상 구매 시 각 5000점‧1만점‧1만5000점을 적립해주는 행사가 실시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