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베트남 ‘사파’ 상품 강화…예약 333%↑外 LG생활건강·이랜드·코오롱FnC·조선호텔 [기업IN]

하나투어, 베트남 ‘사파’ 상품 강화…예약 333%↑外 LG생활건강·이랜드·코오롱FnC·조선호텔 [기업IN]

하나투어, 베트남 ‘사파’ 단독 상품 강화…예약 333% 급증
LG생활건강,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출시…뷰티테크 본격 시동
로엠, 장마철 겨냥 ‘레인웨어 캡슐 컬렉션’ 출시
아모프레, MNH와 협업 컬렉션 출시…키링·그래픽 티셔츠 한정 판매
그랜드 조선 부산, ‘세이버 앤 스테이: 테라스 292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25-06-23 14:31:33
하나투어는 베트남 북부 고산 지역 ‘사파’가 신규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홈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출시하고 뷰티테크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랜드월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장마철 출근룩을 위한 ‘레인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AMOUPRE)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NH와 협업한 한정 컬렉션을 이날 공식 출시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이 야외 다이닝 공간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의 오픈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 ‘세이버 앤 스테이: 테라스 292 익스피리언스’를 이날부터 선보인다.

베트남 사파 지역의 모노레일.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 베트남 ‘사파’ 단독 상품 강화…예약 333% 급증

하나투어는 베트남 북부 고산 지역 ‘사파’가 최근 웹 예능과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주목받으며 신규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사파 지역 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333% 증가했다. 특히 1월 예약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1138% 늘었다. 사파는 고산지대 특유의 웅장한 자연경관과 유럽풍 건축, 소수민족 문화가 어우러져 ‘베트남의 스위스’로 불린다.

하나투어는 사파 지역을 단독 기획 상품 중심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하노이/사파 5일’은 베트남 최고봉 판시판 산을 모노레일과 케이블카로 오르는 ‘판시판 WOW PASS’, 깟깟마을 트레킹 등 핵심 관광지를 포함한다. 하나팩 2.0 프리미엄 상품으로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과 더불어 선택관광 및 쇼핑센터 방문은 제외된다.

자유여행객을 위한 에어텔 상품 ‘사파 자유여행 5일 #사파M갤러리’도 선보였다. 사파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드 라 쿠폴 M갤러리’ 숙박과 항공권, 하노이-사파 슬리핑버스 왕복 티켓을 포함한다.

하나투어는 지난 5월 대리점 관계자와 본사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사파 스터디투어를 진행하는 등 현지 상품 판매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사파는 여름철에도 쾌적한 기후를 자랑해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으며, 베트남 재방문 수요에도 적합하다”며 “3분기 예약 인원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이상 늘어나 단독 상품 위주로 공급을 확대 중”이라고 말했다.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출시…뷰티테크 본격 시동

LG생활건강이 홈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출시하고 뷰티테크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을 계기로 LG생활건강은 화장품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혁신 제품을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길이 9.5cm, 무게 47g으로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10만원 대의 가격으로 뷰티 디바이스 입문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당 제품에는 전류를 이용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침투시키는 ‘갈바닉(Galvanic)’ 기술이 적용됐다. LG생활건강 화장품 연구소가 개발한 최적의 미세 전류(250μA)를 탑재했으며, 630nm 파장의 LED와 분당 8500회 진동 기능을 갖췄다.

함께 선보인 디바이스 전용 스킨케어 라인 ‘글래스라이크(GLASSLIKE)’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전용 화장품은 비타민C, 바쿠치올 등 유효 성분을 이온화해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와 함께 사용 시 흡수 효율을 극대화한다. 대표 제품인 ‘트리플 파워 링클 스팟’은 주름 개선, ‘모이스처 플럼핑 비타립 세럼’은 입술 보습 및 탄력 강화, ‘비타 글로우 앰플 세럼’은 미백과 잡티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LG생활건강은 최근 LG전자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의 상표권과 SNS 채널 등 운영 권리를 양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향후 프라엘 브랜드 운영과 제품 개발은 LG생활건강이 주도하게 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프라엘은 첨단 기술로 완성하는 뷰티 디바이스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며 “화장품과 디바이스, 인공지능(AI)을 아우르는 뷰티 인텔리전스 생태계를 통해 전문가 수준의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레인웨어 캡슐 컬레션 이미지컷. 이랜드 로엠 제공

로엠, 장마철 겨냥 ‘레인웨어 캡슐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장마철 출근룩을 위한 ‘레인웨어 캡슐 컬렉션’을 23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예년보다 이른 장마 예보에 맞춰 기획됐으며, 시스루 긴팔 셔츠, 미니 원피스, 시스루 스웨터 등 궂은 날씨에도 가볍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출근용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전반적으로 유연하고 통기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흐리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백리본 긴팔 셔츠’는 루즈핏 실루엣과 은은한 스트라이프 텍스처가 돋보이며, 민소매 이너와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여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긴팔 시스루 스웨터’는 얇고 비침 있는 여름 니트로, 사선 스트링 포인트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리본끈 미니 원피스’는 어깨 리본 스트링으로 기장 조절이 가능하며, 베이직한 블랙 컬러로 활용도를 높였다.

로엠 관계자는 “장마철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출근룩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며 “습하고 궂은 날씨에도 로엠과 함께 산뜻한 스타일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모프레와 MNH와 협업한 티셔츠. 코오롱FnC 제공

아모프레, MNH와 협업 컬렉션 출시…키링·그래픽 티셔츠 한정 판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AMOUPRE)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NH와 협업한 한정 컬렉션을 23일 공식 출시한다.

MNH는 그로서리 콘셉트의 캐릭터 굿즈 브랜드로, 키링을 중심으로 유명 셀럽 및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협업은 아모프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세호의 유행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상당히 고맙습니다’에서 착안한 캐릭터 ‘단희(Danhee)’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단희 키링’은 태닝한 갈색 퍼 소재에 아모프레의 상징색인 스카이블루를 포인트로 적용했다. 데님 팬츠와 반다나를 착용한 단희 캐릭터 뒤에는 ‘무탈(SAFE AND SOUND)’ 메시지가 자수로 새겨졌다.

‘단희 그래픽 티셔츠’는 팝아트 스타일의 단희 캐릭터를 전면에 담은 남녀공용 제품으로, 크롭핏과 루즈핏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고밀도 코튼 저지 원단을 사용해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그래픽은 디지털 프린팅 기법으로 정교하게 구현됐다.

아모프레 관계자는 “위트 있는 굿즈형 패션 아이템을 통해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기반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과 메시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랜드 조선 부산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 

그랜드 조선 부산, ‘세이버 앤 스테이: 테라스 292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출시

그랜드 조선 부산이 야외 다이닝 공간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의 오픈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 ‘세이버 앤 스테이: 테라스 292 익스피리언스(Savor & Stay: Terrace 292 Experience)’를 23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6월 21일 새롭게 문을 연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에서 해운대 바다를 조망하며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100객실만 운영되며, 그랜드 조선 부산의 디럭스 또는 키즈 디럭스 객실 1박, 테라스 292 시그니처 메뉴 2종과 소프트 드링크 2잔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가 포함된다.

대표 메뉴로는 한우 패티와 캐러멜라이즈드 어니언, 체다치즈를 데니쉬 번에 담은 ‘데니쉬 버거’와 마리네이드한 부채살을 그래이비 소스에 볶아 치즈와 함께 곁들인 ‘필리 치즈 샌드위치’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테라스 292의 오픈을 기념해 제작된 머그컵 2개도 기프트로 증정된다.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는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야외 다이닝 공간으로, 낮에는 브런치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저녁에는 칵테일과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총 32석 규모로 파이어 피트를 중심으로 한 좌석, 곡선형 계단, 이국적인 조경 등으로 구성돼 해운대의 바다와 해송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외벽에 설치된 대형 디지털 전광판 ‘그랜드 조선 미디어’는 가로 25m, 세로 31m 규모로,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통해 테라스 292와 함께 해운대의 새로운 시그니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