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몰, ‘Daiso-DAY 뷰티 신상’ 행사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뷰티 신상’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 18시까지 7일간 진행하며, 신상 뷰티템과 품절템을 한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첫 판매를 시작하는 트렌디한 뷰티템을 만날 수 있다. 신규 입점한 브랜드 ‘베리썸’에서는 가볍게 바르고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과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립 타투 팩’과 ‘브로우 타투 팩’ 제품을 선보인다. 립 4종, 브로우 2종의 컬러에 립을 보다 촉촉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해주는 ‘글램 립 오일’까지 총 7종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싸이닉’도 남성 전용 라인인 ‘파워 옴므’ 6종으로 다이소에 신규 입점한다. 건조한 피부, 자극받은 피부, 칙칙한 피부 각 고민별로 올인원 케어를 할 수 있는 ‘파워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 3종에 립밤, 선크림 등을 선보인다. 기존에 앰플, 토너 등을 판매하던 ‘더랩 바이 블랑두’에서도 남성용 화장품 라인인 ‘클리어 히알 옴므’를 신규 출시했다. 클렌징폼, 에멀전 등 5종이 있으며, 대표 제품인 ‘톤 커버 크림’은 남성 피부를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톤업해 줄 뿐 아니라 수염 및 트러블 자국을 커버하는 데 도움이 된다.
헤어케어 신상 라인도 눈여겨 볼 만하다. 앞머리가 쉽게 떡져서 고민이었다면 쿤달의 ‘리치 퍼퓸 드라이 샴푸’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물 없이 앞머리, 정수리 부위 등을 언제 어디에서나 케어할 수 있으며, 유분은 없애고 볼륨은 살려준다. ‘모다모다’에서는 탈모케어에 특화된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판매한다. 두피를 스킨케어하듯이 세정, 진정, 영양 등 세분화해 탈모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리그리드’에서는 포마드, 컬크림과 함께 옆머리에 다운펌 효과를 주는 ‘풀 커버 드롭셋’ 제품을 출시했다. 옆머리 라인에 맞춰 착용한 후 드라이열을 가해주면, 뜨는 옆머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인기대란템 특별 입고’ 코너도 주목할 만하다. 잦은 품절과 재입고 알림 신청이 많았던 인기 뷰티템의 재고를 확보해 득템의 기회를 제공한다.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는 캐모마일 유래 성분과 병풀 추출물 등이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다이소몰 리뷰만 3천개가 넘는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기미, 잡티를 케어하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비타민C를 동결 건조시켜 효능 손실 없이 신선하게 피부에 전달해준다. 이 밖에, 미용소품, 헤어케어용품 등 그동안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템 약 20종을 한번에 득템할 수 있다.
쇼핑에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랩잇’과 투쿨포스쿨의 색조브랜드 ‘태그’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트렌디한 신상 뷰티템과 품절템까지 한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이소데이(Daiso-DAY)에 대한 고객님들의 높아지는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J온스타일, ‘강력한 추석 혜택’ 선물 대전
CJ온스타일이 ‘숏츠(짧은 동영상)’를 앞세워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8일까지 추석 명절 프로모션 '강력한 추석 혜택(강.추.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숏츠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에 맞춰 약 30편의 숏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번 숏츠에는 CJ온스타일 대표 셀럽 IP를 대거 활용했다. 강주은의 ‘에바솔로 키친툴’, 소이현의 ‘세포랩 에센스’, 브라이언의 ‘설화수’처럼 셀럽들이 실제 애정템을 릴레이로 추천한다. 유인나는 ‘로마’, 기은세는 ‘핀일로’를 지인 선물템으로 제안하며,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들은 갈비·과일세트 등 실속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임직원들은 전통 선물과 트렌디 아이템을 주제로 토론을 펼쳐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관련 숏츠는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즐길 수 있다.
모바일·TV 라이브 방송에서도 다양한 추석 선물을 선보인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16일 오후 9시 ‘브티나는생활’에서 명절 여행족의 필수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를, 22일 오후 8시 50분 <겟잇뷰티>에서 콜라겐 마스크 ‘아로셀’을 소개한다. 또한 22일과 28일 오후 8시에는 CJ온스타일 식품 전문관 ‘맛있는가’가 명절 식품 등을 제안한다.
TV 라이브 방송에서는 10일 ‘최화정쇼’에서 주방의 감각과 실용성을 동시에 살려줄 ‘드림팜 키친툴’과 ‘바오먼트 나이프’를 비롯해 건강 루틴을 챙겨줄 ‘오하루 견과’, 구강 유산균을 함유한 ‘자일리톨 스톤’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바삭 김부각’,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소비자 혜택도 강화했다. 먼저 전 고객을 대상으로 ‘릴레이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은 행사 누적 구매액에 따라 5000원·6000원·7000원 할인 쿠폰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숏츠 시청, 선물하기관 방문 등으로 참여하는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최대 4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추석 추천딜 단 하루 특가’에서는 추천 상품을 하루 동안 10% 적립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빠른 배송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 신규 브랜드 ‘바로도착’을 추석 명절 상품에도 적용, 연휴에도 한층 더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수도권 일부 지역에 한해 배송 마감은 10월 5일 오후 1시까지이며, 바로도착 대상 상품에 한한다. ‘바로도착’은 기존 ‘오늘도착’, ‘새벽도착’, ‘내일도착’, ‘주말도착’ 등 다양한 배송 옵션을 통합한 CJ온스타일만의 고유 배송 브랜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짧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선물을 발견하는 과정 자체가 즐거움이 되도록 기획했다”며 “모바일과 TV 라이브, 그리고 숏츠 중심의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재미있게 추석 선물세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T알파, ‘황금 추석 골든 혜택’…10% 할인, 골드코인 증정
KT알파 쇼핑이 10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축산, 농수산, 간편식품 등 다양한 품목의 식품방송 또한 집중편성해 고객의 추석 상차림 및 먹거리 준비를 돕는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선사한다. 올해 경기 침체와 더불어 역대급 폭염과 폭우로 인한 농축산물 물가 급등의 여파로 추석 장보기 부담도 커진 가운데 고객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매일 최대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상품을 모바일앱으로 구매할 경우 10% 적립금에 10% 청구할인을 더해 최대 23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내 방송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30명의 고객에게 골드코인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추첨일은 10월 15일이며, 당첨자는 개별 SM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대표 추석 식품으로는 △육류/양념육(김나운 직화 떡갈비 명작, 김민경 소갈비찜, 김하진의 파불고기, 빅마마 이혜정의 블랙앵거스 LA갈비, 오세득 안창살/토시살), △수산물(김나운 손질새우, 김하진 제주 옥돔, 사대부곳간 보리굴비, 삼진어묵 프리미엄세트), △명절음식(빅마마 이혜정의 한가득 수제 모둠전 7종, 청도 반건시), △김치/반찬류(도미솔 김치, 어부의정성 젓갈 5종 선물세트) 등이 있다.
명절맞이 선물세트로는 △다과(명장 이호성님의 정성담은 송편세트, 수희수제견과 강정 선물세트, 진협제과 우리쌀로 구운 전통전병), △장류/오일류(오색담은 청국장세트, 온돌리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홍쌍리청매실 선물세트, 몽크슈 커피 시럽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효도상품으로 △건강식품(김오곤원장의 흑염소 진액 골드, 올즙 올바른 흑도라지청, 이경제 산삼배양근 프리미엄, 정관장 홍삼진고 데일리스틱, 홍삼정마일드센스), △생활가전(풀리오 손/종아리/목어깨/등허리 마사지기)이 있다.

쿠첸, 상태 한 눈에 알 수 있는 ‘표정 있는’ 밥솥
쿠첸이 표정 알림 기능으로 밥솥의 상태를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표정 있는’ 밥솥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의 표정 알림 기능은 △취사 △보온 △대기 △세척 4가지 모드에 따라 직관적으로 바뀌어 밥솥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에 이모티콘처럼 나타나는 표정 알람은 취사가 완료되면 갓 지은 맛있는 밥맛을 알리듯 웃는 모습으로 바뀐다. 장시간 보온 시에는 6시간 단위로 표정이 달라져 보온 경과 시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대기 상태나 절전 모드에 진입하면 잠을 자는 것처럼 눈을 감은 표정으로 전환되며 자동 세척 기능을 통해 세척이 끝나면 다시 웃는 모양으로 돌아온다.
쿠첸은 자사 브레인(brain), 그레인(Grain) 광고에서 표정이 들어간 밥솥에 대한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2023년 공개된 브레인 광고와 이듬해 온에어된 그레인 광고는 스마트한 기능을 강조하고자 ‘두뇌를 가진 것 같이 똑똑한 밥솥’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에 밥솥에 표정을 넣어 의인화해 표현했는데 광고를 본 소비자들이 실제로 표정이 나타나는 밥솥에 관심을 보여 제품 출시에 나선 것이다.
신제품은 신선한 표정 알람 기능뿐만 아니라 밥맛과 건강의 가치를 높이는 듀얼프레셔 시스템도 탑재했다. 고압, 무압 2가지 압력을 제공하는 듀얼프레셔 시스템은 찰진밥부터 고슬밥까지 최적의 식감을 구현한다.
압력은 취사 메뉴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된다. 고압 메뉴로는 찰진 백미, 혼합 잡곡, 수육, 만능찜 조리가 가능하다. 무압 메뉴로는 고슬 백미, 냉동보관 백미, 모듬 버섯 솥밥, 묵은지 나물 솥밥 등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쾌속 취사 기능으로 1인분 기준 백미는 13분대, 잡곡은 27분만에 완성한다. 냉동보관밥 메뉴도 갖춰 바쁜 현대인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나만의 즉석밥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밥솥에 적용된 3중 파워 패킹은 압력을 꽉 잡아 최상의 밥맛을 구현한다.
내솥은 고열, 고압 및 염수분에 강한 다이아몬드 코팅 내솥, 다이킹 코팅 내솥으로 구성됐다. 다이아몬드 코팅 내솥은 고급 주방 용기, 자동차 외관 도장에 사용될 만큼 견고한 소재로 다양한 요리를 할 때도 부담이 없다. 다이킹 코팅 내솥은 내부에 수분이 스며들지 않아 코팅 들뜸을 방지하여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보온 ON/OFF 기능으로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여준다.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의 분리형 커버는 세척 및 관리가 편리하다. 잠금, 해제 및 열림 과정을 하나로 통합한 ‘이지 오픈 핸들’은 한 손으로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돼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6인용으로 출시된 신제품은 밀크셰이크 화이트, 네이처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신선한 표정 알람 기능으로 자연스럽게 완성되는 귀엽고 친숙한 디자인에 편리한 음성 안내 기능으로 밥솥을 처음 구매하는 자취생이나 신혼부부 등에게 안성맞춤이다. 제품은 삼성스토어, LG베스트샵, 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 및 기타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쿠첸 관계자는 “’표정 있는’ 밥솥은 고객의 호응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출시한 밥솥”이라며 “밥솥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기능에 상태별로 바뀌는 귀여운 표정이 사용성을 높이면서 재미를 더해줘 1인 가구나 MZ세대 등 젊은 층에서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