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P&G는 29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강케어 브랜드 오랄비와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이 ‘구강케어 완벽조합’ 기획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떡, 한과처럼 당분과 기름기가 많은 명절 음식 섭취가 늘어나 구강 관리에 주의가 필요한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마련됐다. 당분과 기름기가 많은 음식은 치아에 오래 남아 세균 증식을 촉진하기 쉬워 평소보다 꼼꼼한 관리가 요구된다. 전문가들은 명절 음식 섭취 후 단순한 칫솔질만으로는 치주질환의 주요 원인인 치태를 충분히 제거하기 어렵다고 경고한다. 치태는 일반 칫솔이 닿기 어려운 구강 구석구석에 남기 쉽기 때문에 치아 상태에 맞는 칫솔을 선택하고 치실이나 구강청결제를 함께 활용해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생활 속 구강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한국P&G의 구강케어 브랜드 오랄비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과 함께 ‘구강케어 완벽조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랄비 칫솔과 리스테린 구강청결제를 조합해 소비자가 2단계 구강케어 루틴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랄비 칫솔로 플라그를 꼼꼼히 제거한 뒤 리스테린으로 구취, 치석, 잇몸 고민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행사는 전국 100여개 이마트 매장에서 오랄비 칫솔 2종과 리스테린 구강청결제 2종을 대상으로 교차 원플러스원(1+1)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증정 제품은 고객이 개인의 취향과 구강 고민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오랄비 행사 제품은 빗살모로 칫솔이 닿기 힘든 곳의 플라그까지 제거해주는 ‘오랄비 탁월한 세정 초소형 헤드 CX 3입’과 초미세모로 치아 틈새까지 케어 가능한 ‘오랄비 고탄력 초미세모 틈새케어 4입’ 등 2종이다. 리스테린은 구취, 치석, 잇몸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리스테린 토탈케어 플러스 750mL’와 ‘리스테린 토탈케어 마일드 750mL’ 중 선택할 수 있다.
한국피앤지 오랄비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나를 위한 구강 관리 루틴을 합리적으로 준비해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랄비는 일상에서 구강 건강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과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