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 MZ 열광 ‘라부부·크라이베이비’ 5분 만에 완판
CJ온스타일은 ‘컴온스타일’ 첫날인 17일 오전 11시, 1차 한정 판매(드랍)로 선보인 팝마트 캐릭터 ‘라부부’와 ‘크라이베이비’ 상품이 5분 만에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2차 드랍은 17일 오후 8시, ‘라부부 키링’으로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인 2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하루 두 차례 드랍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오전 10시에 진행된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배우이자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출연해 팝마트 캐릭터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언박싱을 진행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접속자 10만 명이 몰리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날 ‘라부부’와 ‘크라이베이비’뿐 아니라 ‘히로노’ 시리즈도 품절 대란에 올랐다. 특히 방탄소년단(BTS) 뷔가 지난 4일 파리 패션위크 출국길 공항패션에서 착용한 가방에 달았던 히로노 인형은 17일 자정 판매 개시 직후 주문이 몰리며 반나절 만에 품절됐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협업을 맞아 제작한 ‘팝마트X서울’ 콘셉트 영상 시리즈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팝마트 캐릭터들이 남산타워, 광화문, DDP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를 방문하는 모습을 담아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CJ온스타일의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은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팝마트와의 초대형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셀럽·인플루언서 100인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한 상품을 ‘요즘 잘산템(잘 산 아이템)’이라는 테마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개점 40주년 전시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개점 40주년을 맞아 '현대, 예술이 된 시간' 전시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압구정본점 3층 팝업존과 5층 살롱드 H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국내외 작가 총 40명이 압구정본점에 영감을 받아 창작한 예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3층 팝업존에서는 1985년 개점 당시에 현대백화점을 상징했던 백조 로고와 입간판을 활용한 조형물을 선보인다. 입간판 모형을 중심으로 설치된 40개의 백조 모형을 작가마다 특색있게 재구성한 게 특징이다.
5층 살롱드 H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다양한 회화와 설치 미술 작품을 전시하는 특별전이 진행된다. 대표 작품으로는 방진태 '채집된 산수', 류지안 '웨이브(Wave)', 탈리아 키트 '해피 벌스데이 에브리데이(Happy Birthday Everyday) 등이 있다.

요기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 참가
요기요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에 참가해 줄 서지 않고 즐기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고 17일 밝혔다.
요기요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 전용 포장 주문 페이지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해당 페이지에서 페스티벌 내 F&B 매장 리스트를 확인한 후, 간편하게 주문하고 바로 음식을 픽업해 공연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
축제 기간 동안 포장 주문 이용 시 전 고객에게 5% 할인, 무료배달 멤버십 회원에게는 최대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현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포장 주문 고객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 증정되며, 페스티벌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요기요 3만원 쿠폰이 제공된다.
요기요 김혜정 CMO는 “요기요는 이번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 참가를 통해 고객이 있는 현장에서 새로운 미식 경험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함께할 예정”이라며 “음악과 음식, 즐거운 분위기가 어우러진 페스티벌 미식 문화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 현장 취식존 및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YC,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개리야스 팝업스토어
BYC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반려견용 개리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5FW 개리야스 신제품을 소개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10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현장에는 고객이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개리야스의 겨울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25FW 신제품을 포함해 개리야스 전 품목을 20%, 일부 품목은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반려견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 선물(선착순 20명/일)하고,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BYC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개리야스 쿨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개리야스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랜덤 추첨을 통해 양말, 고급수건, 펫타올, 텀블러 등 즉석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BYC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개리야스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다.
이번 개리야스 겨울 신제품은 귀엽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 보온 원단을 사용해 반려견의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에어메리 김장조끼 △에어메리 기모김장조끼 △에어메리 빨간내복 △에어메리 할매내복 △개리야스 깔깔이 △보디히트 모크넥 △에어메리 맨투맨 등이 있다.
BYC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이어 스타필드 하남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타필드 하남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BYC 관계자는 “개리야스 겨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반려견 동반 방문이 가능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