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은행, 써니 해외유학생보험 출시 外 KB금융

[금융 이모저모] 신한은행, 써니 해외유학생보험 출시 外 KB금융

기사승인 2017-07-06 17:48:05 업데이트 2017-07-06 17:48:07

[쿠키뉴스=조계원기자] 신한은행 ‘Sunny 해외유학생보험’ 출시

신한은행이 오는 7일부터 써니뱅크 회원을 대상으로 ‘Sunny 해외유학생보험’을 판매한다.

‘Sunny 해외유학생보험’은 유학 및 어학연수 등으로 3개월 이상 해외에 체류하는 고객에게 해외에서 발생한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한 해외 의료비와 국내 의료비, 상해 후유 장애 및 사망 등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보험료는 25세 여성 1년 기준 16만원 수준으로 동일 조건 오프라인 가입 시 보험료의 절반 수준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번 ‘Sunny 해외유학생보험’ 출시를 기념해 한화손해보험과 함께 8월 31일까지 ‘Sunny 해외유학생보험’ ‘글로벌안심보험’ ‘Sunny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호텔숙박권,  여행상품권, 팥빙수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가연, KB금융그룹배 여자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 우승 

공가연 학생이 제11회 KB금융그룹배 여자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 했다.

6일 강원도 문막 센추리21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에서 공가연은 3언더파를 기록하며 최종합계 6언더파 210타(68타, 73타, 69타)로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공가연은 대회 우승으로 200만원의 장학금과 함께 LG 노트북, 닥터모두 스킨케어세트를 부상으로 받았다.

한편 이날 대회가 종료된 후 시상식에서 KB금융그룹은 한국아마추어골프 발전을 위해 2억원의 주니어 골프선수 육성기금을 대한골프협회에 전달했다.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