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인 막차’ 바라는 DRX…김상수 감독 “OK저축은행전 정말 중요” [쿠키 현장]

‘플레이-인 막차’ 바라는 DRX…김상수 감독 “OK저축은행전 정말 중요” [쿠키 현장]

기사승인 2025-08-29 19:36:43
김상수 DRX 감독. 김영건 기자

김상수 DRX 감독이 플레이-인 진출을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김 감독이 이끄는 DRX는 29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라이즈 그룹 5라운드 BNK 피어엑스와 경기에서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1-2로 역전패했다. 

9승20패로 라이즈 그룹 4위에 자리한 DRX는 오는 31일, 플레이-인 막차인 3위를 두고 OK저축은행 브리온(10승19패)과 맞대결을 펼친다. 

경기 후 취재진과 만난 김 감독은 “아쉽게 졌다. 오늘 경기를 피드백해서 다음 경기에는 좋은 경기력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또 “선택한 챔피언들을 볼 때, 나가는 타이밍이 명확한 조합이었다. 그걸 살리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김 감독은 “OK저축은행전이 정말 중요하다. 오늘 경기를 토대로 피드백하는 게 핵심이다. 디테일하게 말하긴 어렵다. 앞서 말한 여러 아쉬운 이유들을 보완해야 한다. 다음 경기 준비 잘하겠다. 갈고 닦아서 최선을 다한다면 이길 수 있다. 승리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BNK는 3세트 정글 사일러스를 픽했다. 이에 김 감독은 “정글 사일러스는 솔로랭크에서 나온다. 연구가 더 필요하다. 교전에서 크게 미끄러진 뒤로는 상대하기 어려웠다”고 설명했다.

김영건 기자
dudrjs@kukinews.com
김영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