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기업 단신] 동서식품, 홍차 출시 기념 ‘타라 티 파티’ 개최 外

[식음료기업 단신] 동서식품, 홍차 출시 기념 ‘타라 티 파티’ 개최 外

기사승인 2018-12-09 11:08:48 업데이트 2018-12-09 11:08:53

◎동서식품 신제품 홍치 출시 ‘타라 티 파티’ 열어…타라 체험단 40명 초청=동서식품은 7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플랜트에서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타라(Tarra)’ 체험단과 함께하는 ‘타라 티 파티 시즌2’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타라 티 파티 개최는 지난 5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다.

이번 타라 티 파티는 ‘타라 클래식’ 신제품 3종 체험단 500명 중 우수 후기자 40명을 초청해 전문 강사의 홍차 클래스와 테이스팅, 티타임 등 홍차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의 홍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홍차의 종류와 제조 과정, 시음 방법, 홍차 예절 등 기본적인 이론을 배우는 홍차 클래스가 마련됐다. 또 현장에서 각국의 다양한 홍차를 우리고 시음하는 시간을 가져 참가자들이 직접 홍차의 맛과 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진행된 티타임에는 홍차와 어울리는 다양한 종류의 티 푸드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타라와 함께 달콤한 마카롱, 무스케이크, 마들렌, 스콘 등을 즐겼다. 파티장 곳곳의 포토 스팟에서 사진을 찍고 담소를 나누는 등 홍차를 주제로 만난 사람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티 타임을 구성해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티 파티를 통해 타라의 브랜드 경험과 함께 홍차가 갖고 있는 색다른 즐거움이 널리 알려지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홍차 및 국내 홍차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아워홈, 우수고객 대상 통합 멤버십 ‘A1 VIP’ 선정=아워홈은 통합 멤버십 A1 우수 고객 대상으로 VIP를 선정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최근 밝혔다. 

대상자는 2017년 12월부터 1년간 아워홈 브랜드를 이용한 고객 중 내부 선정 기준에 따라 우수한 실적으로 이용한 고객이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아워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과 키사라식사권 5만원권이 제공된다. 2년 연속 선정된 고객의 경우 와인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VIP카드 소지자는 향후 1년간 일반 A1카드 소지자 대비 5배 높은 적립률을 적용 받는다.

A1 VIP 선정 대상자에게 금일 개별 문자발송 예정이다. 카드에 대한 혜택 및 자세한 이용 정보는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1년 동안 아워홈 브랜드를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A1 VIP를 선정해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VIP 대상 고객 수가 전년 대비 약 41%, 2년 연속 VIP 선정 고객이 약 12% 늘어나는 등 해마다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향후 VIP 혜택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워홈 A1 카드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결제한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하고 해당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통합 멤버십 카드다. 아워홈은 매년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A1 VIP를 선정하고 있다.

◎삿포로맥주, 패션브랜드 데상트와 콜라보레이션 ‘윈터 캡슐 컬렉션’ 선봬=삿포로맥주와 스포츠 패션브랜드 데상트가 2018년 겨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지난 1876년 일본 홋카이도에서 탄생한 최초의 맥주브랜드 ‘삿포로맥주’와 1978년부터 시작해 겨울의 강자인 스위스 스키팀의 스키웨어를 제작한 데상트가 만나 ‘윈터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삿포로의 새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삿포로맥주와 겨울이면 더욱 빛나는 스포츠 패션브랜드인 데상트가 만나 각 브랜드의 ‘겨울 스토리’를 결합한 독자적인 상품을 구성했다.

삿포로맥주의 노란별과 보리, 홉을 나타내는 삿포로맥주의 BI와 부드러운 거품을 뜻하는 스노우헤드(Snow-head)를 모티브로 하여, 폴리스 집업과 후드라인, 맨투맨, 슈즈까지 다양한 라인을 구성했다.

회사 측은 “의류브랜드와 맥주브랜드와의 희소성 있는 협업은 업계에서도 신선함을 나타내고 각 사 소비자에게도 특별함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삿포로맥주의 상징인 부드러운 거품 스노우헤드를 소재로 표현한 데상트 특유의 어센틱한 디자인과 소재의 우수성이 젊은층 고객들에게 트렌디하고 젊은 에너지를 보여줄 콜라보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의류부터 슈즈까지 다양한 구성의 콜라보 제품은 12월 첫째주부터 순차 발매되며 스타필트 하남,신세계 강남, AK&의 데상트의 듀얼 매장과 강남, 대학로, 롯데월드몰, IFC몰, 종로, 가로수길, 스타필드 고양,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타임스퀘어의 직영점, 그리고 온라인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를 기획한 삿포로맥주 관계자는 “유니크한 콜라보 조합으로 젊은층의 고객에게 새롭고 즐거운 우리만의 문화를 제안하고자 한다. 삿포로 하면 겨울을 많이 떠올리기 때문에, 겨울의 스토리를 가진 패션브랜드 데상트와의 콜라보가 특히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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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병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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