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어린이날 맞아 ‘선물 다 가정’ 프로모션…교구 할인 판매=CJ ENM 오쇼핑부문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다양한 교구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J ENM오쇼핑부문은 지난해 4월15일부터 5월5일까지 어린이날 상품으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단일상품, 주문금액 기준)이 코딩 원리를 쉽게 배울 수 있는 ‘우리아이 첫코딩 큐비코 풀세트+큐비코 과학키트’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CJ 오쇼핑에 따르면 빔프로젝트로 동화 등 교육 콘텐츠를 감상하는 ‘핑크퐁 빔 시즌2’는 2위에 올랐으며, 창의력과 인지력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는 ‘스웨덴 매드매터 샌드클레이 풀세트’도 5위였다.
CJmall(CJ몰)은 오는 25일까지 스마트 교구 상품을 주력 선보인다. 동물 모양의 코딩 로봇을 활용해 자연스럽게 코딩 기본 개념을 학습할 수 있는 ‘토이트론 코딩펜 코코’는 정가 대비 37% 할인된 5만9800원에 판매한다.
각도 변화형 학습 블록 브랜드 ‘아이링고’와 입체 자석 교구 ‘맥포머스’ 등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초등학생 사이에서 인기인 전동킥보드, 전동휠 등 스마트 모빌리티도 대거 선보인다.
이외에도 CJmall은 5월5일까지 ‘선물 다 가정’ 프로모션을 열고, 구매금액의 최대 2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오늘의 추천 선물을 구매하면 10%를 적립해주며, 가정의달 5대 선물 카테고리(건강식품‧유아동‧잡화명품‧화장품‧건강용품) 중 서로 다른 카테고리 2개 이상에서 구매 시 최대 10%를 추가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최대 1만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도록 7% 할인 쿠폰 3종도 제공한다.
TV홈쇼핑에서도 어린이날 특집 방송을 줄줄이 편성했다. 23일 CJ오쇼핑의 유아동 전문 프로그램 ‘육탄전’에선 ‘스웨덴 매드매터 샌드클레이 풀세트’를 선보인다.
CJ오쇼핑은 세계 각국의 명품 동화를 모은 ‘비룡소 그림동화 260권’도 TV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그림책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칼데콧상’을 비롯해 세계 유명 아동문학상을 반은 동화책들이 포함됐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2019 여름학기 회원 등록 이벤트 진행=한국짐보리㈜짐월드는 2019년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부모와의 애착 형성을 기반으로 어린이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체계적으로 구성된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이다.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 등 아이들의 신체 기능 및 창의성 발달을 촉진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2019년도 여름학기 기간은 5월27일부터 8월25일까다. 센터 등록은 4월22일부터 진행되며 학기가 시작된 이후에도 수시로 등록이 가능하다.
여름학기 기간 중에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프로그램 별 다양한 테마의 특별 수업이 7월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프로그램 별 상세 진행 내용은 각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여름학기 등록을 맞아 ㈜케이지올앳과 제휴해 짐보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26일까지 여름학기 온라인 등록 결제 후 이벤트 참여 동의 시 SPC 통합 모바일 5000원 상품권을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SPC 통합 모바일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한국짐보리㈜짐월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 회원만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함께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짐보리 회원이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 이용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체크인 시 짐보리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되며, 프로모션 기간은 5월3일부터 6일까지다.
◎새턴바스, 라운드하부장 신제품 선봬=욕실 전문 기업 새턴바스가 신제품 ‘라운드하부장D’를 최근 선보였다.
고급 인조대리석 세면대와 일체형인 ‘라운드하부장D’는 모서리가 곡선형으로 디자인됐다.
회사 측은 “곡선형 디자인으로 안전하고 습기에 강한 PS소재로 제작돼 욕실 수납 가구로서의 장점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40L 용량의 기존 제품에서 2배 확장된 사이즈로 라인업 된 ‘라운드하부장D’는 더욱 넉넉한 수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라운드하부장D’는 새턴바스의 소재인 LAR(Liquid Acrylic Resin)의 특장점을 살린 유려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췄다.
또 새턴바스는 대형건설사뿐만 아니라 씨마크호텔,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사우스케이프오너스클럽, 영종도 파라다이스호텔 등 공항, 병원, 지하철 등 각종 시설에 LAR소재의 욕조와 세면대 등 욕실 제품을 납품했다.
새턴바스 정인환 대표는 “인체공학적이면서도 예술성을 지닌 욕조 개발을 위해 직접 카림 라시드, 클라우디오 벨리니, 송승용, 이노다 부부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하는데 주력했다. 그 결과 이번 ‘2019 iF 디자인 어워드’서 송승용 디자이너의 ‘아셈(ASSEM)컬렉션’으로 욕실부문 금상을 수상했다”면서 “앞으로도 품격 있는 욕실 제품을 선보이며 더 친근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