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리테일 전문 기업 아트박스가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약 열흘간 다채로운 ‘아트박스 35주년 기념 생일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이달 29일(주말 제외)까지 온라인 아트박스몰에서는 ‘350원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3시간 단위로 특가 상품이 소개된다. 오는 29일 오후 4시 특가 상품 판매가 완료되면 해당 이벤트가 종료된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는 2018년 아트박스 최고의 판매작이었던 ‘말하는 펠리칸’ 인형을 비롯 아트박스 인기 캐릭터 ‘갈라파고스 프렌즈’ 디자인 상품, 생활용품 등이 마련됐다. 특가 상품들은 모두 350원에 구매 가능하며 무료배송이 지원된다.
온라인 아트박스몰에서는 9월3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뿐만 아니라 ‘쿠폰팍도사’, ‘뽑뽑뽑 친구들’을 통해 다양한 쿠폰팩과 꿈캔디도 제공된다. 꿈캔디는 아트박스 마일리지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아트박스 35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는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 ‘아트박스350원’ 검색 후 상단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아트박스 35주년 기념 생일빵 이벤트’는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 아트박스는 오는 9월1일까지 매장 내 제품 최대 35% 할인과 동시에 일부 인기 품목을 3500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아트박스 마케팅 관계자는 “아트박스가 창립 3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건 모두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고객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이니 많은 분들이 특별한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