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서 과즙탄산 ’팅글’ 팝업스토어 개최

일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서 과즙탄산 ’팅글’ 팝업스토어 개최

기사승인 2025-05-15 17:03:16
팅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 포스터. 일화 제공

일화가 전국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고과즙 저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 ‘팅글(Tingle)’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팅글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부터 6월22일까지 토·일 양일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동대문점, 스페이스원, 김포점, 가든파이브, 대전점 등 5개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는 팅글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현장에서는 △팅글 무료 시음 △현대백화점 앱 회원 대상 증정 이벤트 △팅글 비치백 증정 이벤트 △DIY 와펜키링 제작 체험 등이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선착순 50명에게는 팅글 풍선과 어린이 전용 이온음료 ‘아이맑음’을 증정한다.

팅글은 과즙을 활용한 저칼로리 탄산음료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팅글 레몬애사비소다는 최근 건강과 저속노화 트렌드로 주목받는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활용한 클렌즈 탄산음료다. 휴대성을 높인 ‘레몬애사비스틱’도 함께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실제 청사과, 오렌지 과즙을 담아 과일 본연의 맛을 강조한 팅글 리얼에이드를 통해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일화 관계자는 “팅글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