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리테일은 대구·경북권 동아백화점과 NC 전 지점을 비롯한 전국 매장에서 오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READY, SUMMER!’ 테마 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 첫날인 28일에는 전국 지점에서 100% 당첨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고, 킴스클럽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10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롤링핀 베이커리 5000원권과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을 제공한다.
주요 행사로는 쇼핑점과 수성점에서 치크, 더데이걸, 인디고키즈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맞이 특별가전이 열린다.
또 쇼핑점은 무크, 에스콰이아컬렉션 등 제화·핸드백 균일가전과 게스, 쉬즈미스, 쥬시쥬디 등 캐주얼·영·여성 브랜드의 무더위대비 균일특가전을 마련한다. 팬텀, 엘르골프, 콜핑 등 골프웨어·아웃도어 브랜드와 밀리밤, 수아팜 등 키즈·주니어 특가전도 함께 진행된다.
수성점에서는 자라, 자라홈, 마시모두띠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만원의 행복전’과 영·여성·골프웨어 창고대개방전, 캐주얼·아동 특가상품전이 준비된다.
동아쇼핑 등 식품매장에서는 1등급 삼겹살, 한우, 완도 활전복, 성주참외 등 ‘킴스 제철밥상’ 가격·수량 한정 행사와 무더위대비 특가전이 2~3일간 진행된다. 오후 5시부터는 타임세일 ‘퇴근런’ 행사도 열린다.
킴스클럽은 월드클래스 수입식품 셀렉션, 2득템 행사, 오프라이스·애슐리 상품 특가전 등 다양한 장보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쇼핑점 델리코너의 ‘델리by 애슐리’ 매장에서는 180여 종 전 메뉴를 3990원에 선보인다.
NC엑스코 등 모던하우스 전 지점에서는 냉감 침구, 쿨 홈웨어 등 ‘SUMMER MARKET’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고객들이 실속 있게 여름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점별 특화 행사와 첫날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 여름맞이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