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워터파크 여름 무더위 삼킨다…찜통 더위 피할 '야간공연과 뮤직페스티벌, 워터파티' 선보여

롯데워터파크 여름 무더위 삼킨다…찜통 더위 피할 '야간공연과 뮤직페스티벌, 워터파티' 선보여

-더위를 잊게 할 퍼포먼스 '자이언트 웨이브 페스타'
-댄스와 사운드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워터 EDM 파티'
-인기 아티스트들의 야간 특별공연으로 무더위 날려

기사승인 2025-07-11 02:38:36
롯데워터파크가 올여름 무더운 찜통더위를 삼킬 특별한 야간 공연과 음악, 물파티(보고 즐기고 만끽)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공연도 보고 무더위도 잊는 시원함과 짜리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12일에는 롯데워터파크 야외무대인 '웨이브 스테이지'에서 시즌 공연으로 '자이언트 웨이브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 페스타에는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워터 EDM 파티'와 '신나는 K-POP 댄스 공연' 워터파크 최고의 몸짱을 가리는 '몸짱 콘테스트'가 열린다.

더불어 야간 공연 프로그램에다 화려한 라인업의 스페셜 게스트를 초청한 '워터 뮤직페스티벌'도 개최한다.


롯데워터파크는 이용객들이 온몸으로 시원함을 만끽하는 '워터 EDM 파티'도 선보인다. 이 파티는 강렬한 EDM 음악과 댄스가 조화를 이룬다.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웨이브 스테이지'에는 50여개의 워터 이펙트 장치가 관객을 향해 물 대포를 쏘아 시원한 물을 맞으며 공연을 만끽할 수 있다.

사거리가 20m 이상인 워터 캐논은 짜릿한 물대포와 음악에 맞춰 회오리 모양의 물줄기로 화려한 워터 이펙트를 연출해 이용객들에게 무더위를 잊게 한다.

남태평양 폴리네시아 섬의 선상 파티를 보는 듯한 무대를 선보이는 '워터 EDM 파티'는 매일 오후 5시30분부터 30분간 진행한다.

여기다 이용객들을 위해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댄스 공연인 '백투더 케이팝'도 펼친다. 이 공연은 매일 오후1시30분부터 진행한다. 공연은 90년대 복고풍 음악부터 최신 K-POP까지 약 15곡으로 구성했다.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90년대 음악을 선보임으로써 활동이 적은 어른들의 몸을 율동에 맞춰 움직이게 한다. 아울러 MZ세대를 사로잡을 최신곡까지 공연해 신구 세대 이용객 모두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무대 위에서는 댄서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현란한 디제잉으로 공연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매일 오후 3시30분에는 건강미를 자랑할 손님 참여 이벤트인 '오늘은 몸짱'을 진행한다. '오늘의 몸짱'은 다양한 피트니스 게임으로 몸짱을 선발하는 콘텐츠다. 오늘의 몸짱으로 선정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참가자들의 열정을 북돋아 줄 치어리더의 활력 넘치는 응원 댄스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8월15일에는 올여름 최고의 몸짱을 선발하는 몸짱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특별하게 섭외한 피트니스 인플루언서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퍼포먼스까지 연출한다.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남녀 각 1명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상금이 걸린 만큼 참가자들 간 치열한 경쟁으로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7월26일과 8월2일, 8월9일 3일간 진행할 특별 야간 공연에는 무대를 빛낼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이 한층 기대감을 부풀게 한다. 독특한 캐릭터로 인기를 얻은 '다나카'와 만능 엔터테이너 '박명수', 아이돌그룹 달샤벳 멤버 '수빈' 등 다양한 매력을 소유한 아티스트들이 무더위를 잊게 할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여름밤을 환하게 비춰줄 다양한 퍼포먼스도 준비했다. '웨이브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레이저 쇼'에는 바닥에서 화려한 레이저가 뿜어져 배 모양의 무대를 아름다운 빛으로 물들인다.


이후 레이저 맨이 깜짝 등장해 자유자재로 레이저를 핸들링하며 퍼포먼스를 연출한다. 실외 파도 풀 앞 화산을 향해 레이저 그래픽도 선보여 그야말로 환상적인 '레이저 맵핑쇼'를 펼친다.

긴장감 넘치는 '파이어 퍼포먼스'도 가세해 무더운 여름밤의 추억을 더한다. 여름 시즌 공연인 '자이언트 웨이브 페스타'는 8월24일까지 진행한다. 스페셜 게스트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사할 야간 특별공연은 3일만 진행한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롯데워터파크는 특별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알뜰한 여름휴가를 즐길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시원한 워터파크를 안겨줄 '워터파크 패밀리'프로모션은 3명이나 4명의 종일권을 최대 46% 할인한다.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경우 가족이나 친구들이 함께 롯데워터파크에서 즐기기에 최적격인 셈이다.

오후 2시 이후 입장하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