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가을맞이 이득위크’ 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사은 프로모션과 스페셜 이벤트, 지점별 테마 행사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첫날인 10일에는 ‘이멤버 앱’ 적립 시 포인트 3배 적립, 당일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가 5만원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4일까지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이 증정되고 26일까지는 E페이머니 신규가입 고객에게 5000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대표 지점별 이벤트도 다채롭다. 동아쇼핑점은 카드 구매 사은행사와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 선착순 장바구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수성점은 카드 구매 사은행사와 패션·식품관 합산 구매 시 베이커리 상품권 증정, 모던하우스 가구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행사가 마련된다. 또 골프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파크골프 이용권이 제공되며,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이 지급된다.
쇼핑점에서는 구찌·페레가모 등 명품 특가전, 영캐주얼 가을 재킷전, 아동 신학기 브랜드 행사와 골프웨어 특가전이 열린다. 수성점은 보테가베네타·버버리 명품 초대전, 모피 특가전, 인기 화장품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대경권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강북·구미점)에서는 11일부터 14일까지 매일 지정상품 초특가 행사와 한우·한돈·활꽃게·전복 등 축산·농수산 특가 행사, 추석맞이 사전 행사와 오후 5시 타임세일 ‘퇴근런’이 마련된다.
모던하우스에서는 행사 첫날 20%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 기간 침구·베딩 할인전과 도자기 세트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