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몰 동부산점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개점 11주년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패션·키즈·스포츠·골프 등 전 상품군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10~40% 추가 할인과 금액 할인, 브랜드별 인기 상품 특가전이 동시에 진행되는 역대급 쇼핑 축제로 구성된다.
'캐치! 티니핑 팝업스토어', '동부산 펫스퀘어 오픈 기념 펫페스티벌', '쉐이크쉑 팝업스토어(9.4~21)' 등 새로운 체험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노스페이스, 윌슨, KKST 등 신규 오픈 브랜드 릴레이 개점 기념 축하 이벤트, 크록스 만 원대 균일 특가, 테이스티 그라운드 최대 50% 조식 특가, F&B 5000원 할인 쿠폰 제공 등 브랜드별 핵심 프로모션과 행사가 집중 편성된다.
메종관 1층에서는 지난달 일 최대 방문객 수를 기록한 '여주 곤충박물관'이 다음 달까지 연장 운영된다.
1층 쇼핑몰과 더스퀘어 광장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가족동반 고객들을 위한 캐치! 티니핑 팝업스토어와 푸드존이 상시 운영된다.
기간 중 초대형 하츄핑 벌룬(9.19 오픈)과 포토부스, 인형탈 이벤트(매 주말), 아이들을 위한 싱어롱 공연(9.20) 등을 선보인다.
오는 13일에는 아동을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제1회 동부산 미술대회가 열린다.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지급하며 페이스페인팅, 토이크레인, 인생네컷, 키다리 삐에로 풍선 등 체험 이벤트도 이어진다.
개점 기념 행사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부산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아이폰 프로 17, LG 로봇청소기, 아웃백 식사권 등 현장 응모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윤형진 롯데몰 동부산점 점장은 "쇼핑·문화·휴식이 어우러진 통합형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개점 기념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다가가는 지역 1등 점포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