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송학동 고분군에 가을밤 수놓았다

고성 송학동 고분군에 가을밤 수놓았다

고성군청소년센터 “온” 현악3중주-ON악단 공연

기사승인 2025-09-29 10:36:49
현악 3중주가 만들어낸 ‘그대에게’, ‘고향의 봄’, ‘과수원 길’ 등 감성을 자극하는 정겨운 곡들이 깊어가는 가을밤을 수놓았다.

고성군청소년센터 “온” 현악3중주-ON악단은 9월26일  송학동 고분군에서 열린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2025년 고성군사회보장박람회'행사에 초청돼 현악3중주-ON악단 소속 단원 13명이 공연을 진행했다. 


지역 주민들에게 현악3중주-ON악단을 알리고 감성적인 연주를 통해 예술의 감동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와 문화예술로 소통하고 교감하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단원들이 지난 5월부터 꾸준히 준비해 온 연주 실력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뜻깊은 자리다.

현악3중주-ON악단은 2021년 창단된 소규모 현악(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프로그램으로 5년째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하며 예술적 감수성과 협업의 가치를 키워가고 있다.

이진만 센터장은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 경험의 기회를 확장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 문화 활동에도 이바지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는 무대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고 했다.

또한 “관내 청소년들이 현악 3중주‑ON악단을 통해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지역 문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일생 k7554
k7554@kukinews.com
최일생 k7554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