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국민은행, 펀드고객 사후관리 강화外 KEB하나

[금융 이모저모] 국민은행, 펀드고객 사후관리 강화外 KEB하나

기사승인 2017-08-03 14:41:20 업데이트 2017-08-03 14:41:24

[쿠키뉴스=조계원 기자] KB국민은행, 펀드고객 사후관리 체계 강화

KB국민은행이 ‘Dual-Care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펀드 고객에 대한 사후관리 강화에 나섰다. 이 프로그램은 펀드 보유고객과 관리직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펀드상품을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판매 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의 포트폴리오 수익률을 개선하고, 고객자산관리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취지에서 도입됐다. 고객에게는 힐링 특강부터 자산관리세미나 및 전문가 현장상담의 패키지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관리직원에게는 상담 역량강화를 위한 통합사후관리현황 보고서, 현장 맞춤교육, 고객사례연구, 제안서 지원 등이 제공된다. 


KEB하나은행,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이 오는 9월 30일까지 중고차구입자금을 신규 신청하는 고객에게 최초 연 4.2%의 낮은 대출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신용등급, 대출금액 및 기간, 기준금리 등과 무관하게 동일한 금리가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핀카 앱 내의 ‘1Q오토론’ 배너 및 링크를 통해 중고차구입자금을 신청하고 하나은행 부수거래 조건 중 3가지를 선택·충족하면 된다.​ 최대 7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하나은행 고객이 아니여도 신청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과 모바일 중고자동차 서비스 전문 플랫폼 ‘핀카’와의 제휴에 따른 것이다.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