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켓은 차량 관리가 증가하는 겨울철을 맞아 산업재 전문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는 1일 ‘자동차 보수용품 전문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관리 용품을 주로 카센터를 통해 구매하던 과거와 달리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최근 눈에 띄게 증가하는 추세다. 아임켓은 이에 따라 보다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하고자 자동차 보수용품 전문관을 기획했다.
자동차 보수용품 전문관은 아이마켓의 제품 소싱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담당 MD가 엄선한 우수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된다. 회사 측은 “페인트·연마지·마스킹테이프·컴파운드 등 제품 카테고리를 세부적으로 구성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으며 제품별로 평균 1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KCC 5200HS 클리어 △3M 후킷골드 연마지 6인치 100장 △3M 마스킹테이프 24mm 36개 △3M 컴파운드 시리즈 2000방 등이다.
아이마켓 자동차 보수용품 전문관 담당 이태진 MD는 “자동차 보수용품 또한 최근 유통 업계 전반적으로 번지고 있는 DIY 열풍에 힘입어 전문가의 도움이 아닌 직접 제품을 선택하고 사용하는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런칭하는 자동차 보수용품 전문관은 일반인과 전문가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우수 제품들로 엄선, 보다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자동차 보수용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해소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