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식품 티즐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티즐 간식어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감하고, 선정된 학급을 대상으로 ‘인증샷 대항전’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2일 웅진식품에 따르면 지난달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티즐을 음용 및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된 ‘티즐 MY TEA향 저격 간식어택’ 이벤트는 총 2495명의 학생들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티즐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시너지를 냈다는 평가다.
웅진식품은 ‘티즐 간식어택’ 이벤트 인기에 힘입어 오는 10일까지 ‘티즐 부채 인증샷 대항전’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티즐 간식 어택’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0개 학급에 티즐 제로 6종과 티즐 부채를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 학급에서 티즐 부채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5개 학급을 선정해 피자 간식을 증정한다.
티즐 부채를 들고 사진을 찍은 후 소속학교를 해시태그하고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서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 학교는 오는 11일 개별 문자로 공지할 예정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티즐 간식어택’ 이벤트에 예상보다 훨씬 많은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100곳을 선정하기 어려울 정도로 재미있는 사연이 많이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인증샷 이벤트 역시 반 친구들과 재미있는 인증샷을 찍고 피자 간식도 즐길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티즐의 첫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1일부터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5월에는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을 선보였으며, 에디션 구매 시 라벨 내 난수번호를 통해 보이넥스트도어 팬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다.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은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