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상반기 상과 공유 발표회

부산시,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상반기 상과 공유 발표회

기사승인 2025-08-22 09:05:04
'쇼 앤드 텔' 발표회 홍보물. 부산시청 제공.

부산시는 어린이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영어랑 놀자' 상반기 성과 공유 발표회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는 이날 오후 시청 대강당에서 '영어랑 놀자' 참가 아동과 학부모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쇼 앤드 텔(SHOW&TELL) 이라는 주제로, 참여 어린이들이 직접 꾸미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시 소통캐릭터인 부기와 함께하는 '헬로우 송'(Hello Song) 공연, 영어 말하기 , 어린이들이 단체로 영어 노래와 율동을 선보이는 '송 앤드 챈트' 등이 이어진다. 

부대행사로 시청 대강당 앞 로비에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와 창의배움터 체험부스, 사진 무대 등이 운영된다. 

연계 행사로 시청 들락날락에서는 오후 1시 20분부터 '북앤매직 콘서트'를 연다.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는 15분 도시 핵심 시설인 어린이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에서 4세부터 7세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체험·놀이 중심의 부산형 원어민 영어교육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운영 평가에서 만족도 95.7%, 재참여 의사 96.8%, 사교육비 절감 도움 93.8%로 조사됐다. 

영어랑 놀자 하반기 수업은 오는 25일부터 16주간 운영되며 세부사항은 들락날락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연우 기자
syw@kukinews.com
손연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