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스터호텔그룹과 대한민국ROTC중앙회가 3일 업무제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 기반을 강화하기로 했다.
대한민국ROTC중앙회는 약 25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사회적 리더 네트워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글로스터호텔그룹은 최고급 분양형 호텔 위탁운영 전문법인으로, 현재 △제주 465실 △전주 320실 △청주 352실 △인천 소래포구 250실 등 약 1400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인천 영종(402실), 일산(422실) 신규 지점 오픈도 앞두고 있으며, 컨벤션센터 F&B 사업까지 위탁 운영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글로스터호텔그룹은 업계 최초로 기업 가치를 인정받아 무보증 사모사채 발행에 성공, 투자유치 성과를 거뒀다. 이를 기반으로 기존 호텔 운영 효율화와 신규 오픈 프로젝트를 가속화하고 있다.
2021년 설립된 글로스터호텔그룹은 △글로스터호텔 △글로스터리조트 △글로스터스테이 △글로스터F&B서비스 등 다채로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위탁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창업자인 노종호 대표는 이랜드그룹 호텔레저사업 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노 대표는 “대한민국ROTC 중앙회와 업무제휴를 통해 최상의 호텔 서비스 제공은 물론 회원들의 복지증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