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정규직 현장관리자 600명 공채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인천, 경기, 충청, 경상, 전라 광주 지역 풀필먼트센터에서 근무할 정규직 현장관리자 60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CFS의 물류 네트워크 확대와 함께 안정적인 현장 운영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고용 활성화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다.
서류 접수는 이달 23일까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온라인 채용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경력·학력 무관으로, 주·야간 교대 근무가 가능한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관련 학위 및 자격증을 보유하거나, 유사 직무 경험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현장관리자의 주요 업무는 △현장 사원 지도 △물류 데이터 관리 △현장 문제 해결 △공정 프로세스 개선 △안전 및 성과 관리 등이다.
근무 형태는 주말 포함 주 5일 스케줄 근무이며, 수습기간은 12주다. 채용은 서류 접수 후 비대면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합격자는 지원한 지역 내 센터에 순차적으로 배치된다. CFS는 직원 복리후생으로 명절 쿠팡캐시 지원, 자유로운 연차 사용, 식사 제공, 사이버 대학교 지원, 직원 및 직계 가족 단체보험 가입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한다.
박수현 CFS 최고인사책임자는 “현장관리자는 곧 쿠팡 물류의 미래”라며 “CFS는 이들이 리더십을 발휘하며 물류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련 교육과 투자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롯데물산, 사회복지의 날 맞아 ‘힐링콘서트’ 개최
롯데물산이 지난 3일 제26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사와 함께 하는 롯데월드타워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사회복지의 날은 사회복지에 대한 국민의 이해를 돕고 사회복지 종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지정된 법정기념일이다. 롯데물산은 2023년부터 사회복지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를 표하기 위한 사회복지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도 지역사회에 헌신하는 송파구 관내 사회복지사 60여 명을 초청해 롯데콘서트홀 클래식 공연과 롯데월드몰 내부 만찬으로 구성된 롯데월드타워만의 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롯데물산은 회사 경영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사회공헌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아쿠아리움, 전망대, 롯데콘서트홀 등 롯데월드타워·몰 내 문화시설로 송파구 내 장애인들을 초청해 문화 체험을 제공하는 ‘롯타 장애인 문화데이’는 지역 사회의 주요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2022년부터 매달 1회 진행된 이 행사는 관내 취약 계층인 장애인 복지 증진과 삶의 질 개선을 돕고자 기획됐으며, 누적 참가자 1000명을 돌파하며 따뜻한 나눔의 울림을 전하고 있다.
회사의 비전에 공감하는 임직원들 역시 롯데물산의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모든 사회공헌 행사는 임직원들의 자원봉사로 운영되고 있으며, 사내 정기 행사인 ‘통쾌한 프라이데이’를 통해 전 직원에게 행사의 성과를 공유하며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사회적 돌봄의 최전선에 있는 사회복지사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롯데물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지마, 모나용평과 협업…안마의자 체험 객실 운영
코지마가 모나용평(구 용평리조트)과 손잡고 프리미엄 안마의자 체험 객실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코지마는 가을 여행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휴식 공간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모나용평과의 협업을 추진했다. 앞서 코지마는 지난 2023년에도 모나용평에 ‘카이저’ 안마의자를 비치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제휴 객실은 모나용평의 프리미엄 콘도인 아폴리스 10개실에 마련됐다. 내년 9월 1일까지 코지마의 대표 하이엔드급 안마의자 ‘뉴에라’를 비치해 투숙객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코지마 ‘뉴에라’는 브랜드 핵심 기술을 탑재한 최고급 사양의 모델이다.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두 개의 모듈이 강점인 ‘듀얼 엔진’과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 듯한 ‘모션 프레임’ 등을 갖춰 보다 밀착력 높고 차별화된 고도의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 자동 체형 측정 기능과 커스텀 에어 마사지 기능, 음성 인식 등 편의성까지 더한 제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지난번 모나용평 제휴 당시 투숙객들의 호응이 특히 컸던 만큼, 올해는 협업 객실 확대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곳에서 코지마의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여러 기회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써모스, 키친웨어 모델로 배우 류수영 발탁
써모스가 키친웨어 모델로 배우 류수영을 발탁하고 프라이팬에 이어 멀티쿡팬과 키친 액세서리로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규 카테고리 육성에 본격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써모스는 편수냄비 형태의 코팅팬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과 ‘접이식 스탠딩 멀티뚜껑’, ‘써모스 조리도구’ 등 키친웨어 14종을 새롭게 론칭했다. 신제품 론칭에 맞춰 류수영을 ‘써모스 키친웨어’ 전속 모델로 발탁, 오는 10월 쿠킹클래스를 함께 개최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요리에 대한 진정성과 꾸준함, 친근하고 대중적인 이미지를 지닌 류수영 배우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통해 쌓아온 써모스의 명성 및 키친웨어의 지향점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류수영과의 협업을 통해 써모스 키친웨어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려나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16㎝, 18㎝, 20㎝)’은 국물 요리와 찌개 등 한국인의 식문화는 물론 일상적인 식사 준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깊은 바디에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프라이팬, 웍, 냄비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내마모성 강화 입자가 함유된 듀러블 논스틱 코팅으로 내구성이 높고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는다. 또한 양쪽 물꼬 설계를 적용해 조리 편의성을 높였으며, 인덕션·가스·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써모스는 자사 프라이팬과 멀티쿡팬 대부분의 모델에 호환 가능한 ‘접이식 스탠딩 멀티뚜껑’ 4종과 뛰어난 내열성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써모스 조리도구’도 선보였다. 조리도구는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관리가 편리하며 조리 젓가락·뒤집개·국자·조리 스푼·조리 주걱 2종·조리 집게 등 총 7종 라인업으로 구성 됐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멀티쿡팬은 코팅팬 하나로 구이부터 조림, 볶음, 국물요리 등 다양한 메뉴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어 잠재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신제품은 4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키친웨어 기획전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키친웨어 구매 시 류수영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피죤, ‘2026 S/S 서울패션위크’서 팝업스토어 오픈
피죤이 ‘2026 S/S 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되는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피죤의 첫 서울패션위크 참여로, 2030 소비자들에게 피죤의 향기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피죤은 오는 7일까지 총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팝업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시 런드리 샵(Fresh Laundry Shop)’을 컨셉으로 구성된 팝업 부스에서는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피죤의 향기를 담은 고농축피죤, 스프레이피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퍼스널 향기 테스트, 룰렛 이벤트, 포토존 SNS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를 위한 경품이 증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