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감성 가득한 기차여행'… 코레일, 기차요금 할인 행사

'가을 감성 가득한 기차여행'… 코레일, 기차요금 할인 행사

'여행가는 가을' 혜택
5개 관광열차 반값
'내일로' 1만원 특별할인

기사승인 2025-09-16 14:58:35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2025 여행가는 가을’ 프로모션 기차여행 상품을 특별 할인한다.

이에 따라 전국 명소를 잇는 관광코스로 행락철 인기가 많은 5개 노선의 관광열차 운임을 50% 할인한다.

대상은 동해산타열차(강릉~분천), 백두대간협곡열차(영주~분천~철암), 남도해양열차(서울~여수엑스포, 부산~목포), 서해금빛열차(용산~익산), 정선아리랑열차(청량리~민둥산) 등 이다.

‘여행가는 가을’ 기간 동안 관광열차 추천 여행 코스인 민둥산 억새축제, 영주 풍기인삼축제, 홍성 남당항대하축제, 전주 비빔밥축제 등 지역축제에서 가을의 맛과 멋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청춘 여행객을 위한 철도 자유여행패스인 ‘내일로’는 권종 상관없이 1만 원 할인한다.

연령 제한이 없는 ‘어덜트)권’은 연속 7일권 10만 원, 선택 3일권 9만 원, 29세 이하용 ‘유스권’은 연속 7일권 7만 원, 선택 3일권 6만 원이다.

내일로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한 관광지는 가을바다를 느낄 수 있는 부산 태종대, 울산 간절곶 등이며, 올해는 서해안의 낙조 명소를 품은 홍성, 보령, 군산이나 목포보성선 개통으로 이동이 편리해진 해남, 강진, 보성 등 남해안 지역이 각광받고 있다.

할인 운영기간은 내달 13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다.

예매는 관광열차의 경우 16일부터, 내일로는 내달 6일부터 코레일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코레일톡’에서 하면 된다. 예매상황에 따라 프로모션 할인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민성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가을은 산과 들이 화려하게 물드는 계절“이라며 ”많은 여행객이 실속 있는 혜택을 활용해 가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기차여행을 떠나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이재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