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보드게임즈, 신작 ‘토마토스’·‘바다숲’·‘할머니의 레시피’ 27일 출시

코리아보드게임즈, 신작 ‘토마토스’·‘바다숲’·‘할머니의 레시피’ 27일 출시

기사승인 2025-10-22 16:55:53
신작 보드게임 3종 ‘토마토스’, ‘바다숲’, ‘할머니의 레시피’가 27일 정식 출시된다. 코리아보드게임즈 제공

코리아보드게임즈가 오는 27일 신작 보드게임 3종 ‘토마토스’, ‘바다숲’, ‘할머니의 레시피’를 공식 쇼핑몰을 통해 단독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할머니의 레시피’는 다양한 재료를 모아 나만의 요리 레시피를 완성하고, 점수가 적힌 요리책에 이름을 올리는 세트 모으기 게임이다. 점수가 높은 레시피를 완성해도, 상대방이 특별 재료를 첨가해 레시피를 빼앗아가는 역동적인 요소가 더해져 끝까지 긴장감 있게 게임이 전개된다. 독특한 레시피 이름을 붙이는 재미와 함께,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보드게임이다.

‘토마토스’는 목표 카드의 조건에 맞게 토마토 카드를 모으고, 부족한 카드를 채우거나 일발 역전을 노릴 때 덱 맨 위의 카드를 뽑아 명중시키는 긴장감이 특징인 카드 게임이다. 전략적인 판단과 운이 어우러져 과녁 맞히기의 짜릿함을 카드로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재미를 제공한다.

‘바다숲’은 세계적인 보드게임 작가 라이너 크니치아의 신작 타일 놓기 게임으로, 같은 색깔의 산호를 연결해 산호초를 만들고, 산호초에 물고기를 서식시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전략적 요소가 강점이다. 작가의 대표작 ‘인지니어스’와 유사한 메커니즘에 새로운 매력을 더한 작품으로, 보드게임 애호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각 게임마다 뚜렷한 개성과 재미 요소를 갖추고 있어 보드게임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모두에게 추천할 만하다”고 전했다. 한편 ‘토마토스’, ‘바다숲’, ‘할머니의 레시피’는 오는 27일부터 코리아보드게임즈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