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기업 소식 ]CJ제일제당, 황금돼지해 ‘스팸 골든 에디션’ 출시 外

[식음료 기업 소식 ]CJ제일제당, 황금돼지해 ‘스팸 골든 에디션’ 출시 外

기사승인 2018-12-28 14:40:59 업데이트 2018-12-28 14:41:03

◎CJ제일제당, 황금돼지해 맞아 ‘스팸 골든 에디션’ 출시 프로모션 진행=CJ제일제당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스팸 한정판인 ‘스팸 골든 에디션(Spam Golden Edition)’을 출시하고 오는 2월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2019년 황금돼지 새해를 맞아 지난 32년간 스팸이 국민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아 온 것에 보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좋은 원료와 높은 품질관리를 통해 캔햄의 기준을 올린 프리미엄 캔햄으로서, 황금돼지와 같이 소비자에게 귀하고 행운과 기쁨을 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스팸 골든 에디션은 모두 70만개 준비됐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할인점과 CJ온마트 등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스팸 골든 에디션을 구입한 소비자는 100% 당첨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황금빛 라벨을 벗겨 안쪽에 새겨진 16자리 코드번호를 CJ온마트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한 아이디 당 10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황금 스팸 먹고 행운의 황금돼지를 잡아라’를 슬로건으로 한 이 행사의 경품으로는 1등 황금돼지 10돈(1명)을 비롯해, 2등 황금돼지 1돈(20명), 3등 스팸 블랙라벨선물세트(20명), 4등 CJ온마트 50%/70% 할인쿠폰(1,000명), 5등 CJ온마트 45%/65% 할인쿠폰(응모자 전원) 등이 제공된다.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7기 수료식 진행=아워홈은 지난 26일 서울 아모리스 메리츠타워점에서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7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2년를 1기를 시작으로 올해 7기를 맞았으며, 현재까지 약 900명의 대학생들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

판아워홈 7기는 대학생 5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지난 5월 발대식 이후 약 7개월간 아워홈 외식 및 급식업장 방문, 신제품 체험 등 활동을 진행하고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개별 SNS 채널을 통해 아워홈을 알리는 데 기여했다.

이번 수료식은 수료증 수여, 우수 활동자 시상, 인사담당자와 진로 상담 시간 등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연간 활동 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 5명에게는 아워홈 외식상품권과 함께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제공됐다.

아워홈 관계자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활동 기간 동안 성실히 임해 준 판아워홈 7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내년 4월에 예정된 판아워홈 8기 모집에도 열정과 성실함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리온, 국군장병 체육활동 후원 농구공 전달식 열어=오리온은 지난 2월 국방부와 맺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협약’의 일환으로 육군 1군단에 농구공 1000개를 전달하고 장병들의 체육활동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지난 26일 프로 농구단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의 연고지인 경기 북부지역 서부전선을 방어하는 1군단과 ‘국군장병 체육활동 후원 농구공 전달식’을 가졌다. 이경재 오리온 대표이사와 안영호 1군단장, 김혁태 국방부 전직지원정책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 농구동호회 운영, 체육대회 개최 등 장병들의 체력증진에 활용할 수 있도록 농구공 1000개를 전달했다.

2019년에는 분기 단위로 군부대를 선정해 체육용품을 후원, 보다 많은 장병들의 체육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오리온은 국군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후원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올해 국방부와 국군장병 지원 협약을 맺고 국군 신병 교육대 훈련병들에게 국군을 응원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초코파이 총 11만 세트를 후원했다.

지난해부터 매해 국군의 날에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 상자를 국군장병에게 전달하고, 초대형 초코파이를 제작해 기념행사 축하 케이크로 제공하고 있다. 전역 장병 취업도 지속적으로 지원해 2015년에는 국방전직교육원으로부터 ‘전역간부 취업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존쿡 델리미트, 목살 베이컨 출시=존쿡 델리미트에서 돼지고기 목살로 만든 베이컨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돼지고기 목살을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특히 목살은 국내에서 삼겹살 다음으로 가장 많이 소비되는 부위로 한국인의 입맛에 익숙하다. 또한 지방이 많은 삼겹 부위 대비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뛰어나며, 살코기가 많고 식감이 쫄깃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존쿡 델리미트는 이와 같은 목살 부위의 특징을 살려 기존 삼겹살 베이컨 대비 70% 지방 함량이 적은 목살 베이컨을 선보인다. 목살 특유의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지방이 적기 때문에 조리 시 기름이 주변에 튀지 않아 더욱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다. 샌드위치, 햄버거, 구이 및 볶음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존쿡 델리미트 담당자는 “평소 높은 지방 함량 때문에 베이컨을 꺼리던 소비자들에게 일반 베이컨 대비 70% 지방함량이 적은 목살 베이컨은 새로운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