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하루 만에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하루 만에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하루 만에 구글·애플 인기 1위 석권
출시 기념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기사승인 2025-05-16 16:43:16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대표 이미지.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16일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출시 하루 만에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오전 10시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출시와 함께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또한 7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도 달성해 초반 흥행 청신호가 켜졌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소환 이용권 최대 20개를 제공하는 ‘웰컴 출석 이벤트’와 10일마다 전설 영웅, 30일마다 스페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매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29일까지는 제이브, 레이첼, 바네사 영웅 픽업 소환 이벤트와 영웅 소환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모험 클리어, 결투장 플레이, 전설 영웅 스킬 강화 등 정해진 미션을 완료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달성 포인트에 따라 영웅 소환 이용권을 포함한 6성 희귀 영웅까지 얻을 수 있는 ‘포인트 미션 이벤트’와 레이드 클리어 단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이드 돌파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한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