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트브랜드가 운영하는 미국 LA 기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골프(Malbon Golf)는 4일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담은 ‘말본 성수’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말본 성수’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 최초의 골프-라이프스타일 콘셉트 매장이다. 이번 오픈은 온 코스에서 오프 코스까지 스며드는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전략적 행보로, 아트·음악·패션 등 다양한 장르의 아이템을 선보여 기존 골프웨어의 틀을 넘어선 새로운 경험을 제안한다.
매장이 들어선 성수동은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로 부상한 핵심 상권으로, 유동 인구가 많아 MZ세대와 해외 관광객의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성수역 3번 출구 바로 앞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도 높다.
말본 성수는 골퍼뿐만 아니라 비골퍼와 글로벌 관광객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중심으로 의류, 모자, 미니백, 키링, 파우치 등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한다. 성수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라인과 글로벌 아티스트·브랜드와의 협업 컬렉션도 단독 또는 선공개로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과 테마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디자인은 말본골프 창립자인 스티븐 말본과 에리카 말본 부부가 직접 디렉팅했다. 공간은 한국 전통 문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말본 특유의 감성을 담았다. 전면 통창 구조로 자연채광을 극대화하고 넓은 동선을 확보해 여유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스티븐 말본은 “성수는 골프와 패션이 교차하는 에너지가 있는 곳”이라며 “뉴욕 소호, 캘리포니아, 마이애미 매장처럼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5일부터 13일까지 ‘럭키백’을 선착순 특별가로 판매하고,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매장 한정 익스클루시브 워터백과 스티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말본골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