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위기브×여기어때’ 제휴 이벤트…고향사랑기부 혜택 키운다

영주시, ‘위기브×여기어때’ 제휴 이벤트…고향사랑기부 혜택 키운다

기사승인 2025-08-26 09:39:16
위기브 X 여기어때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물. 영주시 제공

경북 영주시가 고향사랑기부 민간 플랫폼과 여행앱 제휴 이벤트로 기부자 혜택을 넓히고 지역 홍보 효과를 높인다.

영주시는 고향사랑기부제 민간 플랫폼 ‘위기브’와 국내 숙박‧여행 플랫폼 ‘여기어때’가 함께 진행하는 제휴 이벤트를 오는 10월 30일까지 운영한다.

비수도권(서울‧인천‧경기 제외) 지역에 고향사랑기부를 완료한 기부자라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고향사랑기부제 1만원 감사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은 지역 제한 없이 전국 숙박 예약에 사용할 수 있다.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과의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4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시는 또 상반기 공모를 통해 선정한 7종의 답례품을 9월부터 신규 추가해 다양한 연령층 기부자 확보와 시 홍보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추가 품목은 △ 유기고춧가루 △ 풍기인삼홍게간장 △ 무첨가 목장 요거트 △ 영주 막걸리 캄파뉴‧소금빵‧베이글 △ 영주 부석태 청국장찌개 밀키트 △ 영주 사과 디저트 3종 세트 △ 산양삼 차 등이다.

김준한 영주시 세무과장은 “이번 이벤트로 기부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지역 특산품을 알릴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가 영주시 발전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기웅 기자
zebo15@kukinews.com
권기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