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 장군 떠오른다”…폭발적 가창력으로 무대 휩쓴 실력파 복면가왕 누굴까

“이순신 장군 떠오른다”…폭발적 가창력으로 무대 휩쓴 실력파 복면가왕 누굴까

‘천재 프로듀서’ 윤상을 곤경에 빠트린 주인공 등장
그와 남다른 인연을 공개한 복면 가수의 정체 ‘관심’

기사승인 2025-09-07 13:47:37
7일 오후 5시55분 방영하는 ‘복면가왕’에서 가왕 ‘악귀 쫓는 호랑이’가 3연승에 도전한다. MBC 제공

7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가왕 ‘악귀 쫓는 호랑이’가 3연승에 도전한다. 

이날 무대를 가득 메우는 강렬한 가창력으로 박수를 받은 복면 가수가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기승전결이 완벽한 무대에 우레와 같은 환호가 쏟아졌다. 이에 한 판정단은 “이순신 장군이 떠오르는 용맹하고도 완벽한 기량이 담긴 무대”라며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복면가왕’의 냉철하고 차분한 카리스마의 주인공 ‘천재 프로듀서’ 윤상을 곤경에 빠트린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애절하고도 따뜻한 음색에 모두가 눈을 떼지 못했다. 이때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알아차린 윤상이 당황하며 침묵을 이어가자 판정단들의 추리 열기가 더욱 고조됐다. 

아울러 ‘밀리언 셀러’에 등극한 슈퍼 스타가 복면 가수로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실력에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밀리언 셀러에 등극한 화려한 이력의 주인공임이 공개되자 녹화장이 발칵 뒤집혀졌다. 

가왕 ‘악귀 쫓는 호랑이’와 황금 가면을 두고 맞붙을 도전자 복면 가수는 이날 오후 5시5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