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은 미국 여행 전문 매체 트래블 위클리가 주관하는 ‘2025 마젤란 어워즈’에서 6관왕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마젤란 어워즈는 항공사, 여행사, 호텔 등 전 세계 여행 산업 전반을 대상으로 브랜드, 서비스, 마케팅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대한항공은 이번 어워즈에서 △항공사 종합 부문-국제항공사·서비스 △항공 서비스 요소 부문-일등석·비즈니스석·기내 식음 서비스 △항공사 마케팅 부문-모바일앱 등 총 3개 부문 6개 항목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대한항공은 승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항공여행 제공을 위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친 성과라고 설명했다. 실제 대한항공은 올해 신규 CI 발표에 맞춰 기내용품을 리뉴얼하고, 식음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해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항공사로서 더욱 발전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