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몬스터 모여라' 레고랜드, 코스튬 콘테스트 개최

'어린이 몬스터 모여라' 레고랜드, 코스튬 콘테스트 개최

'오늘의 몬스터 스타' 이벤트 11월 9일까지 진행
기발한 상상력 뽐낸 꼬마 몬스터 '연간 이용권' 등 제공

기사승인 2025-10-21 17:26:22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오늘의 몬스터 스타' 코스튬 콘테스트.(사진=레고렌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가을 페스티벌에 맞춰 '오늘의 몬스터 스타'를 주제로 한 코스튬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11월 9일까지 매 주말과 공휴일 오후 3시에 레고랜드 캐슬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오늘의 몬스터 스타' 이벤트는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만 13세 이하(2013년생 이하)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력, 무대 위 표현력 등을 평가해 1등에 선정된 '몬스터 스타'에게는 레고랜드의 연간 이용권 엘리트 패스 1매가 주어지고, 2등에게는 원데이 패스 2매, 3등에게는 레고 브릭 상품이 제공된다. 

레고랜드 브릭토피아 라운지에서는 매일 오후 4시 30분까지 '가을 작물'을 주제로 레고 작품을 접수하는 '빌드 콘테스트'가 진행되고, 레고랜드 호텔은 매일 오후 2시에서 7시 사이 '가을 친구들'을 주제로 창작 레고 작품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늘의 몬스터 스타' 코스튬 콘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방문객은 당일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 사이 현장 접수하면 된다. 참여 인원은 매회 선착순 30팀이고, 10팀 미만이 접수할 경우 레고랜드 몬스터들과 함께 특별한 사진을 남기는 포토타임으로 변경돼 진행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관계자는 "코스튬 복장을 맞춰 입고 '오늘의 몬스터 스타' 무대에 오르는 경험이 오래 기억에 남을 특별한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한재영 기자
hanfeel@kukinews.com
한재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