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크림 전문 디저트 카페 ‘비어드파파’가 2019년 봄을 맞이해 선물세트인 ‘설렘박스’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새로 출시된 ‘설렘박스’는 3월 1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어드파파 측은 “설렘박스에는 만물이 시작하는 봄의 설렘을 담은 박스로, 베스트셀러 슈를 모아 담았다(▲오리지널슈 ▲쿠키슈, ▲도넛슈, ▲코르네 ▲카츠카츠 ▲미니슈). 새 학기, 새 출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선물의 기회가 많은 봄에 적합한 프리미엄 슈크림박스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설렘박스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3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우선 비어드파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설렘 소문내기 사전이벤트’를 통해 비어드파파 상품권을 배포한다.
두 번째로 설렘박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는 자몽 음료 할인권을 제공하고 설렘박스를 두 번째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슈를 추가로 증정하기도 한다.
마지막으로 설렘박스를 먹은 후 사진을 찍어 비어드파파 공식 카카오 플러스친구에 사진을 보내면 ‘설렘 먹고 호텔 가자’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코오롱계열 호텔숙박권이나 치즈케이크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설렘박스’를 출시하면서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위해 ‘카카오 플러스친구’도 새로이 개설했다. 카카오톡에서 비어드파파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물론 아메리카노 할인권도 받을 수도 있다.
설렘 관련 이벤트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비어드파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어드파파 측은 “2019년 첫 시즌 준비를 시작으로 슈크림 파이, 베이비 슈에 대한 기존에 가졌던 맛의 편견을 깨고 프리미엄 디저트로의 도약을 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맛있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