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케데헌’이 우리 참고? 영광이고 감사” [쿠키포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케데헌’이 우리 참고? 영광이고 감사” [쿠키포토]

기사승인 2025-07-21 15:19:49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왼쪽부터), 휴닝카이, 범규, 연준, 태현이 21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별의 장: TOGETH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투바투)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사자보이즈의 레퍼런스가 된 사실에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투바투는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별의 장: TOGETH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번 신보는 전작인 미니 7집 '별의 장: 생크추어리'에 이은 '별의 장' 챕터 마지막 페이지다. 팀명에도 들어있는 단어인 '투게더'를 넣어 진정한 '함께'의 의미를 강조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휴닝카이, 범규, 연준, 태현이 21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별의 장: TOGETH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21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별의 장: TOGETH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는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관련한 질문이 나왔다. 앞서 메기 강 감독은 해당 작품 속 보이그룹인 사자보이즈를 구상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참고했다고 밝힌 바 있다.

연준은 이에 대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너무 잘 됐고, 덕분에 K팝의 위상이 더 높아졌다”며 “너무 감사하게도 저를 참고해서 로맨스라는 캐릭터를 만들어주셔서 영광이었다”고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21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별의 장: TOGETH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이 21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별의 장: TOGETH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유희태 기자
joyking@kukinews.com
유희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