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알파 쇼핑, 총 1억원 ‘슈퍼쇼핑K’ 진행
KT알파 쇼핑은 오는 26일까지 올 하반기 최대 혜택의 쇼핑행사인 ‘슈퍼쇼핑K’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양한 방송상품 편성과 함께 1000만원 상당의 경품부터 매일 응모 가능한 ‘행운복권’ 등 총 1억원 규모의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KT알파 쇼핑은 홈쇼핑 업계 정상급 쇼호스트가 출연하는 고정 프로그램 및 카테고리별 특화 프로그램들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방송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28년차 베테랑 ‘갓(GOD) 지나’ 이진아 쇼호스트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진아 셀렉션’, 지난해 4월 론칭해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이수정 쇼호스트의 ‘수정샵(#)’, 패션 특화 방송 ‘최현우의 초이스’, 뷰티 특화 방송 ‘뷰티풀선데이’, 굿모닝 굿라이프 모토의 건강기능식품 방송 ‘굿굿쇼’, 레포츠 전문 ‘다이나믹스타일’ 등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슈퍼쇼핑K’ 행사 기간 내 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코지마 안마의자(2명), 갤럭시 Z폴드(2명), 스타벅스 기프티쇼(100명), KT알파 쇼핑 적립금 1만 원(300명)이 있다. 별도 신청 없이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행사 종료 이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매일 총 100만원의 당첨금이 주어지는 ‘행운복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이벤트페이지에 응모하면 매일 20명을 추첨, 다음날 오전 10시 당첨자에게 KT알파 쇼핑 5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방송상품을 모바일앱으로 구매할 경우 10% 적립금에 최대 10% 청구할인을 더해 최대 23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百,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이 오는 30일까지 본점 8층에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바이리네(BEI LIGNE)’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바이리네는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가구를 ‘공간의 오브제’로 인식하는 브랜드다. 소재의 심미성과 지속가능성을 고려해 제품을 제작한다.
특히, 주력 제품인 다이닝 테이블 컬렉션은 내구성이 뛰어난 포세린 세라믹 상판과 고급 원목(오크, 월넛 등) 하부를 조합하는 등 최고급 프리미엄 소재만을 엄선해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바이리네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다이닝 테이블 컬렉션을 선보이며, 팝업 기간 동안 전 제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먼트 포세린 다이닝 1500(225만2500원)’, ‘오슬로 포세린 다이닝 1500(233만7500원)’, ‘노브 포세린 다이닝 1600(225만2500원)’ 등이 있다.

바디프랜드, 10년째 보육원 기부…“사회적 책임 실천”
바디프랜드는 추석을 맞아 지난 1일 ‘강남드림빌 보육원’에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부로 10년 째 후원 활동을 이어가게 된 바디프랜드는 지역 사회와 맺은 약속을 꾸준히 지켜온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겼다.
올 추석에도 바디프랜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갈비와 꿀떡 등 명절 음식과 건강한 간식, 그리고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와 고급 타월 등의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바디프랜드는 매 명절마다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건강 식품과 다양한 생활용품을 후원해왔다. 올해 역시 사내 직원복지팀 직원들이 음식 준비는 물론 전달 과정에 함께하여 마음을 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해는 지역 사회와 함께 나누며 성장하겠다는 약속을 10년 동안 지킨 의미있는 해”라며 “헬스케어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후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보육원 후원 활동 외에도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코로나가 한창이던 2021년 전국 선별진료소 의료진에 15억원 상당의 안마의자 271대를 기증했고, 청각·시각 장애인 단체와 소방서를 비롯한 관공서 현장 근무자를 위해 헬스케어로봇을 기부해 휴식 환경 개선에 힘썼다. 육군 남수단 재건지원단에 헬스케어로봇을 기증해 해외 파병 중인 군 장병을 격려하기도 했으며, 경로당에도 꾸준히 후원 활동을 하며 고령층의 건강 관리와 생활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르크루제, 가을 시즌 ‘뉴 하비스트 컬렉션’ 선봬
르크루제가 가을을 맞이해 펌킨 디자인의 ‘르크루제 NEW 하비스트 컬렉션(Harvest 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올해 르크루제 10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플람 도레(Flamme Dorée)’ 컬러와 코튼, 시솔트 컬러의 무쇠 주물 냄비, 시그니처 호박 캐서롤 따뜻한 앰버 톤의 한정판, 펌킨 스톤웨어 3종으로 구성돼 가을 다이닝 테이블에 감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풍성한 호박 쉐입과 줄기모양의 손잡이를 섬세하게 표현한 ‘시그니처 호박 캐서롤’은 100주년 기념 플람 도레 (Flamme Dorée) 컬러로 반짝이는 시그니처 주황 컬러에 매혹적인 금빛 광채를 더했다. 르크루제 100주년의 헤리티지를 담아 한정으로 선보이는 희소성 있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닌다.
마로니에 컬러의 ‘펌킨 스톤웨어 3종’은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아온 동화 속 펌킨 디자인을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 호박 냄비’는 스테이크나 카레, 수프, 스튜에서부터 푸딩 등의 디저트까지 1인 분량을 서빙할 때 유용하다. ‘호박 소스 보트’는 안정적인 손잡이와 소스류의 음식을 깔끔하게 따를 수 있는 디자인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 호박 줄기 모티프의 뚜껑과 뛰어난 보온성을 지닌 ‘호박 머그’와 함께 커피나 티 타임 테이블링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온라인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할로윈 에디션 미니 디쉬 세트(4P)는 호박 쉐입(타임, 마로니에)과 고양이 쉐입(화이트, 블랙 오닉스)으로 구성되어 있어 독특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소장 가치가 높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하비스트 컬렉션은 풍요로운 가을의 아름다움을 주방과 식탁 위에 담아낸 시즌 한정 제품”이라며 “일상 속 식탁에 특별한 계절감을 더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하비스트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10월 10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할로윈 에디션은 르크루제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 100주년을 맞이한 르크루제는 100주년 헤리티지를 기념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며 미래를 향한 비전을 이어갈 계획이다. 10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활동들은 르크루제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