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광고모델 더보이즈와 기부금 전달로 나눔 실천

아식스, 광고모델 더보이즈와 기부금 전달로 나눔 실천

기사승인 2018-12-21 16:30:24 업데이트 2018-12-21 16:30:29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는 광고모델 더보이즈와 함께 지난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했던 ‘아식스 l 더보이즈 데이’ 판매 수익금을 아동청소년 자선단체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판매 수익금은 아식스의 스포츠스타일 브랜드인 아식스타이거 SS19광고 촬영 현장에서 사단법인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임직원에게 아식스와 더보이즈의 공동 이름으로 전달했다.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는 학대, 방임, 부모의 이혼, 빈곤 등으로 사회적인 보호가 필요한 아동 및 청소년을 가정과 같은 장소에서 소규모로 보호하는 공동생활 가정 협의체다.

아식스 관계자는 “회사 창립 당시 실의에 빠져있던 아이들을 스포츠와 운동을 통해서 희망을 주고자 기업을 시작했던 창립자 메시지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전달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판매 행사수익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아식스 l 더보이즈 데이’가 더보이즈 모든 멤버들이 이벤트의 좋은 취지를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동참해 성황리에 완료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아식스 측은 SS19 시즌 캠페인도 더보이즈와 함께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 광고 캠페인을 함께하고 해당 광고 영상은 1월 말에 공개될 예정이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