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신곡 ‘뛰어’ 최초 공개…지수 “뛰어 놀기 좋은 노래” [쿠키 현장]

블랙핑크, 신곡 ‘뛰어’ 최초 공개…지수 “뛰어 놀기 좋은 노래” [쿠키 현장]

블랙핑크 월드투어 ‘데드라인’ 인 고양 2일 차 공연

기사승인 2025-07-06 20:47:05
그룹 블랙핑크가 5~6일 오후 경기 고양시 대화동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월드투어 ‘데드라인’에서 ‘뛰어’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2년 8개월 만에 발표한 완전체 신곡 ‘뛰어’(JUMP)를 최초 공개했다.

블랙핑크(지수·제니·로제·리사)는 6일 오후 경기 고양시 대화동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 2일 차 공연을 열고, 전날에 이어 ‘뛰어’ 무대를 선보였다.

지수는 무대에 앞서 “고양에서만 먼저 들을 수 있는 곡이 있다고 하더라”며 “뛰어 놀기 좋은 노래니까 뛰어 노셔야 한다”고 귀띔했다. 제니와 로제는 카메라를 내려놓고 일어나 즐길 것을 당부했다.

‘뛰어’는 강렬하고 현란한 비트에 ‘뛰어’라는 간결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었다. 블랙핑크는 속도감이 상당한 멜로디에 맞춰 흐트러지지 않는 칼군무를 선보였다. 1층 좌석에 앉은 팬들도 일제히 일어나 뿅봉(응원봉명)을 흥겹게 흔들었다. 고조되는 리듬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레이저 쇼도 볼거리였다.

한편, ‘데드라인’은 16개 도시, 31회차 규모 월드투어다. 고양을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각지 스타디움급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심언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