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3년 연속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 참가 外 골든블루·한화푸드테크·샘표 [기업IN]

동아오츠카, 3년 연속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 참가 外 골든블루·한화푸드테크·샘표 [기업IN]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노마드 리저브 10’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한화푸드테크, 63레스토랑 40주년 기념 ‘테이스트 40, 타임 63’ 프로모션
샘표Ⅹ장은실 편집장, ‘저속노화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25-07-08 17:41:22
동아오츠카가 오는 10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리는 ‘2025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국제안전보건전시회·KISS 2025)’에 3년 연속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쉐리 위스키 ‘노마드 리저브 10’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게스트 바텐딩 및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다. 한화푸드테크 63레스토랑은 4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 ‘테이스트 40, 타임 63(Taste 40, Time 63)’을 오는 14일부터 선보인다. 샘표는 요리책 전문 출판사 ‘맛있는 책방’ 장은실 편집장과 ‘저속노화(Slow-aging)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동아오츠카가 ‘2025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국제안전보건전시회·KISS 2025)’에 3년 연속 참가해 온열질환 솔루션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 3년 연속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KISS 2025)’ 참가

동아오츠카는 오는 10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리는 ‘2025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국제안전보건전시회·KISS 2025)’에 3년 연속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KISS는 지난 1983년 시작된 산업안전·보건 전시회다. 매년 참가하는 산업안전 전문가 및 구매 담당자 등 약 70% 이상이 실무자 중심으로 구성돼 있으며, 안전보건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는 대표적인 전시회로 평가를 받는다.

동아오츠카는 박람회에서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함께 관련 정부 협업 사례 및 실질적 성과를 선보인다. 주요 전시 콘텐츠는 △온열질환 대응 솔루션 소개 △폭염 트렌드 및 이슈 공유 △행정안전부 협업 공익광고 영상 시연 △폭염 안전 5대 수칙 안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온열질환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Biz상담존’을 운영한다. Biz상담존을 통해 캠페인에 참여한 기업은 고용노동부·안전보건공단·동아오츠카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참여 확인서’가 발급된다. 그 외 근로자 대상 온열질환 예방 교육 리플렛,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의 로고 및 캠페인 슬로건이 삽입된 수분(이온음료 및 생수) 구매 지원이 제공된다.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은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으로서 산업현장의 근로자들이 폭염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수분 보급과 예방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노마드 리저브 10 출시 기념 이벤트. 골든블루 제공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노마드 리저브 10'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쉐리 위스키 ‘노마드 리저브 10(Nomad Reserve 10)’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게스트 바텐딩 및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스페인 종합주류기업 곤잘레스 비야스(González Byass)의 쉐리 위스키인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이하 노마드)’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지난달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을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신제품이 가진 특장점과 매력을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게스트 바텐딩 행사는 ‘곤잘레스 비야스’의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인 보리스 이반(Boris Ivan)이 함께한다. 게스트 바텐딩은 △홍대 바 디스틸(7월8일) △압구정 키즈(7월9일) △용산 바 노츠(7월12일) 등 3개의 서울 주요 바에서 각각 하루씩 진행된다.

보리스는 행사 기간 동안 ‘노마드’를 활용한 본인만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이며 각 바별로도 ‘노마드’ 위스키를 재해석한 특별한 칵테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1일에는 특별 시음회 및 마스터클래스가 준비됐다. 이벤트에서는 △‘노마드’ 브랜드 및 라인업 소개 △쉐리 캐스크 소개 및 쉐리 와인 시음 △‘노마드’와 ‘노마드 리저브 10’ 비교 시음 △‘노마드 리저브 10’ 숙성 단계별 원액 시음 등 ‘노마드’ 브랜드 전반에 대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노마드 리저브 10’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로 향후 ‘노마드’ 브랜드가 가진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63레스토랑 터치더스카이 전경. 한화푸드테크 제공

한화푸드테크, 63레스토랑 40주년 기념 ‘테이스트 40, 타임 63’ 프로모션

한화푸드테크가 운영하는 63레스토랑이 4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테이스트 40, 타임 63(Taste 40, Time 63)’을 선보인다.

63레스토랑은 1985년 중식 파인 다이닝 백리향을 시작으로 양식, 일식, 뷔페, 베이커리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63스퀘어 고층부에 위치한 레스토랑들은 서울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40일간 운영된다. 먼저 63스퀘어 고층부 레스토랑에서는 7·8월 생일 고객에게 특가 혜택을 마련했다.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 인기 코스를 본인 40%, 동반 고객 20% 할인한다.

63레스토랑과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이용 고객에게 팀당 1장씩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63레스토랑 40주년 기념! 40개 경품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됐다.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HDC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주중 10% 요금 할인을 적용한다. 또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9월14일까지 ‘농심 웰치스 슬러쉬’ 음료를 제공하고 주말에는 어린이 고객에게 풍선을 선물한다.

63레스토랑 관계자는 “40주년을 맞아 브랜드 출범 이래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터치더스카이는 코스 메뉴를 최초로 40% 할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샘표Ⅹ장은실 편집장, ‘저속노화 쿠킹클래스’. 샘표 제공

샘표Ⅹ장은실 편집장, ‘저속노화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샘표가 요리책 전문 출판사 ‘맛있는 책방’ 장은실 편집장과 함께 집밥을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먹는 방법을 나누는 ‘저속노화(Slow-aging)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무료로 모집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장 편집장의 ‘저속노화 레시피’를 소개한다. 장 편집장은 ‘맛있는 책방’을 운영 중인 장 편집장은 ‘아낌없이 먹는 레시피’ 시리즈 등 건강한 요리 레시피를 담은 책을 꾸준히 내며, 채소를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속노화 요리’의 전파자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22일 서울 중구 충무로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열리는 쿠킹클래스에서는 토마토, 닭가슴살, 가지, 올리브 등 요리하기 어렵다고 느껴지는 식재료를 활용해, 쉬운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연두와 올리브오일 등 최소한의 양념만으로 솥밥, 육전, 카르파치오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양파와 올리브로 완성하는 이색 김치 ‘양파 올리브 김치’를 직접 만들 수 있다. ‘슬로우에이징 쿠킹클래스’의 참가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새미네부엌 공식 인스타그램 내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샘표 관계자는 “채소를 쉽고 맛있게 먹는 최고의 솔루션으로 연두를 소개해온 장은실 편집장과 함께 저속노화 요리는 어렵고 맛이 없을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자 이번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책이나 영상으로만 접했던, 연두를 활용한 저속노화 요리의 진가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