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상공회의소와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김해상의 회원사 임직원과 가족들 의료서비스 지원

'김해상공회의소와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김해상의 회원사 임직원과 가족들 의료서비스 지원

기사승인 2025-09-09 03:28:26
김해상공회의소가 8일 김해상의 회원사 임직원을 비롯한 임직원 가족들의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김해상의 회원사 임직원과 가족들은 김해한솔요양병원에서 재활치료와 장기요양 의료서비스를 받을 경우 ‘진료 할인 혜택 제공’과 ‘기업 응급환자 수송’ 등의 혜택을 지원받는다.


노은식 김해상공회의소 회장은 "기업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의료서비스 복지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기업 경영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판단해 병원 측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김해한솔요양병원 민병훈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의 회원사 기업 임직원들과 가족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요양이나 재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했다.

김해상의는 기업 임직원들의 의료서비스는 물론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의료복지혜택을 제공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김해시 부원동)은 재활 1등급 병원으로서 전문적인 재활치료와 장기요양 서비스를 수십년째 펼쳐해오고 있다. 

더불어 김해지역 내 요양시설과 재가복지센터, 주간보호센터 등과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해 지역사회 연계 돌봄체계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