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울산페달·울산몰 추석 할인쿠폰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기간 울산페달을 이용하는 시민에게는 3000원 할인쿠폰, 울산몰에서는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울산페달과 울산몰 앱 내에서 선착순으로 내려받을 수 있다. 울산페달 쿠폰은 1인당 1매만 제공되나 울산몰 쿠폰은 횟수 제한이 없다. 행사는 기간 내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울산몰 내 사회적경제기업관에서는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모든 상품 30% 할인전을 진행한다.
공공배달앱 쿠폰 행사도 이어진다. 울산페달에서 2만 원 이상 2회 주문하면 1만 원 할인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공공배달앱 할인 쿠폰으로 주문한 실적은 제외되며 예산 소진 전까지 횟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울산 지역상표인 티엠티(TMT)피자 할인쿠폰 행사도 운영한다.
울산페이 기본 적립금이 지난 1일부터 13%로 상향된 데 이어 울산페달·울산몰 이용 시 5% 추가 적립이 적용돼 최대 18%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지급되는 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울산페이로 받을 경우 울산페달과 울산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소비쿠폰 결제 시 울산페이 적립금(캐시백)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울산시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울산페달과 울산몰을 통해 다양한 할인전이 준비된 만큼 시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가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