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추석 맞이 '울산페달·울산몰 할인쿠폰전'

울산시, 추석 맞이 '울산페달·울산몰 할인쿠폰전'

울산페달 3000원·울산몰 5000원 쿠폰 제공
울산몰 사회적경제기업관 상품 30% 할인
울산페달서 2만원 이상 2회 주문시 1만원 할인

기사승인 2025-09-12 09:00:00
울산페달·울산몰 추석 맞이 이벤트 홍보물. 울산시청 제공.

울산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울산페달·울산몰 추석 할인쿠폰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기간 울산페달을 이용하는 시민에게는 3000원 할인쿠폰, 울산몰에서는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울산페달과 울산몰 앱 내에서 선착순으로 내려받을 수 있다. 울산페달 쿠폰은 1인당 1매만 제공되나 울산몰 쿠폰은 횟수 제한이 없다. 행사는 기간 내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울산몰 내 사회적경제기업관에서는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모든 상품 30% 할인전을 진행한다.

공공배달앱 쿠폰 행사도 이어진다. 울산페달에서 2만 원 이상 2회 주문하면 1만 원 할인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공공배달앱 할인 쿠폰으로 주문한 실적은 제외되며 예산 소진 전까지 횟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울산 지역상표인 티엠티(TMT)피자 할인쿠폰 행사도 운영한다.

울산페이 기본 적립금이 지난 1일부터 13%로 상향된 데 이어 울산페달·울산몰 이용 시 5% 추가 적립이 적용돼 최대 18%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지급되는 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울산페이로 받을 경우 울산페달과 울산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소비쿠폰 결제 시 울산페이 적립금(캐시백)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울산시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울산페달과 울산몰을 통해 다양한 할인전이 준비된 만큼 시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가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상훈 기자
sonsang@kukinews.com
손상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