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리N마트, 통 큰 첫 세일…인기상품 반값부터 100원특가까지
컬리는 ‘컬리N마트’ 오픈을 기념해 첫 대규모 할인전 ‘그랜드 오픈 위크’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HMR), 생활용품 등 700 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필수 먹거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KF365(컬리프레시)와 비식품 필수 상품으로 이뤄진 KS365(컬리세이프), 컬리의 상품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컬리스(Kurly’s) 등을 한 자리에 모았다.
컬리N마트 오픈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기획전인 만큼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매일 오후 12시에 열리는 타임 세일에서는 컬리의 대표 극신선 상품인 ‘KF365 1+등급 무항생제 특란 20구’를 1일 1,000개 한정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컬리N마트로 입점을 확대한 인기 상품들은 매일 오후 2시에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매일 2가지 상품을 각 1000개씩 한정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곱이고운 소곱창과, 훈훈수산 양념 순살게장, 형닭마켓 수비드 닭목살구이 등이 있다.
오후 4시에는 컬리의 대표 상품들을 반값에 판매한다. 화장지와 물티슈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KF365 3겹 천연펄프 더 오래쓰는 화장지, Kurly’s 데일리 물티슈, 차려낸 국산 김치로 만든 김치볶음밥, 애플하우스 즉석 떡볶이 등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연복의 목란 짬뽕과 압구정쭈구미 쭈구미 볶음,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순, 헤드스파7 비오틴 모근강화 샴트리 샴푸 등 컬리의 베스트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컬리 베스트 특가’도 함께 진행된다.
컬리 관계자는 “컬리N마트는 컬리의 강점인 상품 큐레이션과 샛별배송 역량을 결합한 필수 장보기 서비스”라며 “지속적인 상품 발굴과 고객 편의성 강화, 다양한 혜택 제공 등을 통해 고객들이 좋은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CJ대한통운 ‘더 운반’, 추석 성수기 물류비 부담 던다
CJ대한통운의 디지털 운송 플랫폼 ‘더 운반(the unban)’이 물류 성수기인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화주 고객의 비용부담을 덜어줄 운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대한통운은 오는 30일까지 더 운반 플랫폼에서 신규 결제 카드를 등록한 화주 고객을 대상으로 50% 운임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15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추석 명절 직전에 진행하는 ‘반값 할인’ 이벤트로 ‘더 운반’ 이용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화주에게는 물동량이 급증하는 명절 성수기 기간 물류비 부담을 줄여주고, 차주는 배차 기회 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더 운반은 운송료 익일지급 정책을 시행, 이용 차주들이 수배송 물량 증가에 더해 신속한 대금 정산까지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명절을 앞둔 화물차 기사들에게도 실질적 체감 혜택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더 운반은 화물 운송이 필요한 기업, 개인 누구나 가입해 간편하게 주문을 등록하고 운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AI기반 최적 운임·경로 산출 등의 서비스, 운송료 선지급 정책 등으로 화주의 물류비 경감은 물론, 차주의 소득 확대에도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나아가 더 운반은 각 기업별 비즈니스 니즈에 최적화된 운송 솔루션 컨설팅, 계약물류 등 화주사별 맞춤형 솔루션을 바탕으로 단순 운송을 넘어 고객사의 핵심 물류파트너로 위상을 다지고 있다.
하재영 CJ대한통운 더 운반 디지털플랫폼담당은 “편리한 운송 경험을 제공하고 운임 고민이 있는 화주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운반은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으로 더욱 합리적인 운임제시와 투명한 직거래 등으로 화주와 차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GS25, 가격 역주행 PB상품 강화
GS25가 PB브랜드 상품인 ‘리얼프라이스’ 1000원 스낵 2종과 ‘유어스’ 1500원 견과안주 3종을 오는 18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1000원 리얼프라이스 스낵은 트위스트와 초코콘 2종이다. 트위스트는 꼬여 있는 독특한 모양에서 시각적인 재미를 주는 동시에 한입 베어 물었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이 강점이다. 초코콘은 진하게 코팅된 초콜릿이 콘 스낵 위에 풍성하게 입혀져 달콤함과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1500원 유어스 견과안주는 버터피넛, 솔티드피넛, 멸치&버터피넛이다. 유통채널 내 초저가로 선보이는 견과안주로 혼술·홈술 트렌드와 맞물려 가볍게 즐기기 좋은 가성비 안주 포지션을 강화하는 상품이다.
GS25는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1000원 대 저가형 가성비 상품을 찾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는 점과 경기 침체 속 생활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상품들을 준비했다.
실제로 1000원 대 가격의 리얼프라이스 상품은 지난해 약 10여 종에서 올해 약 40여 종으로 확대됐으며, 그사이 매출은 1~8월 기준 전년 대비 약 6.9배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GS25는 지난해부터 1900원, 2300원, 3900원 가성비 PB 안주 상품을 지속 확대하고 있는데 해당 상품들을 필두로 전체 안주 매출은 11.6% 신장하기도 했다.
GS25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우수한 품질을 동시에 갖춘 PB상품 확대를 통해 장기적으로 물가 안정뿐 아니라 고객 만족을 통해 단골고객 확보라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김시욱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가격 혜택을 드리고 맛과 품질에서도 만족할 수 있는 초저가 PB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물가 안정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상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여 소비자 부담을 덜고 동시에 GS25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유한킴벌리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앙코르 기획전
유한킴벌리는 다둥이 가족을 응원하고 출산율 반등에 따른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다둥이 든든페스타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자사몰 맘큐에서 운영되며, 두 자녀 이상을 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자녀 이상 다둥이 가족임을 인증하면, 하기스 기저귀, 그린핑거 로션, 베베그로우 젖병 등을 대용량으로 구성한 스페셜 상품을 비롯하여, 분유, 간식, 육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 Point Plan(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신용카드로 15만원 이상 결제 시, 1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2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둥이 가족 응원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타고가요 캐리어,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맘큐 포인트 2000원도 주어진다.
유한킴벌리는 대한민국 유아용품 대표기업으로서,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환경에 기여하고자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른둥이 증가 추세에 주목한 하기스는 별도의 설비투자까지 단행하면서 2017년부터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른둥이를 위한 초소형 기저귀를 생산하고 있다.
더불어 이른둥이 가족의 경제적 부담을 고려하여 종합병원과 대학병원의 신생아집중치료실(NICU)과 맘큐를 통해 소형 사이즈를 무상 지원해 왔다. 이른둥이는 37주 미만 또는 체중 2.5㎏ 이하로 태어나는 신생아로 출생아 중 약 9%에 달한다. 상대적으로 면역체계가 약하거나 질병에 쉽게 노출될 우려가 있어 태어나자마자 인큐베이터로 옮겨져 특별한 보살핌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유아용품 생산기지인 대전공장은 약 2개월에 한 번씩 공장을 세우고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를 생산하고 있다. 이를 통해 600만패드가 넘는 이른둥이용 기저귀를 무상 공급하여 4만명이 넘는 이른둥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여해 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올해 봄 진행된 기획전이 다둥이 가족의 적극적 참여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앙코르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임신과 출산이 환영받고, 배려받는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