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동백상회 추석 선물세트 출시…이달 말까지 할인 행사

부산시, 동백상회 추석 선물세트 출시…이달 말까지 할인 행사

기사승인 2025-09-22 10:21:36
동백상회 전경. 부산시청 제공

부산시는 오는 30일까지 동백상회에서 추석 선물 세트 특별 할인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동백상회는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의 홍보와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시와 신세계가 협력해 마련한 상생 공간이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서 2023년 3월부터 운영 중이다.

이번에 출시된 추석 선물 세트는 입점 제품 중 명절 선물로 적합한 품목을 엄선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가격대와 콘셉트로 마련돼 실용성과 지역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하나의 세트 안에 여러 업체의 제품을 함께 구성해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제품 경험 기회를, 지역기업에는 공동 홍보 효과를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추석 맞이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지역의 맛을 담은 전통주와 수제 맥주, 프리미엄 커피·액상 차, 참기름·간장, 천연 조미료·천연 벌꿀 등 식품 등을 선보인다. 

주름 소재 의류·디자인 앞치마, 천연 비누·화분·진공 밀폐용기 등 생활용품, 부산의 풍경을 담은 기념 자석·열쇠고리 등 관광기념품 등 우수 제품을 평소보다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다.

김봉철 시 디지털경제실장은 "이번에 출시된 선물 세트는 지역기업의 우수한 제품과 부산의 감성을 하나로 담아낸 제품으로, 시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특별한 명절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손연우 기자
syw@kukinews.com
손연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