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오는 25일부터 단 7일간 좀비 위크를 열고 이번 시즌의 대표 키워드 '좀비월드'를 200%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가든스테이지에서는 좀비 위크 인증샷 콘테스트를 위한 호러 테마의 포토월이 송출된다. 방문객은 분장, 코스프레를 자유롭게 뽐내며 인증샷을 남길 수 있고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3등 당첨자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흔치 않은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오거스후룸 옆에 있는 사진상점(트리블 샵)에서는 코스프레 손님을 대상으로 전 상품 최대 20% 할인(인스탁스 10%, 그 외 20%)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오직 좀비 위크 기간 한정으로 제공된다.
인증샷 촬영 시 빠질 수 없는 호러 콘셉트의 상처 스티커가 포함된 종일권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스티커와 호러 의상, 그리고 네 컷 사진이 포함된 풀 패키지는 최대 28% 할인한다.
두 프로모션은 다음 달 23일까지 이어진다. 이 밖에도 초, 중, 고, 대학(원)생 대상의 오후권 최대 38%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카카오페이 현장 결제 시 오후권 최대 45% 할인 혜택을 다음 달 2일까지 제공한다.
좀비 위크가 끝난 뒤에도 롯데월드 부산에서는 가을 시즌 축제 '롯데월드 부산의 오싹한 초대 : Sweet or Scream'이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 강렬한 공포를 선사하는 다양한 호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